글상세자유게시판 발탄/비야(군단장) 버스가 아직도 있는 이유 [7] 쿠아스테 2025-06-26 22:54 2025-06-27 07:54 (+09:00) view count 62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카제로스 레이드 이하 군단장 레이드 보상 골드 박살나도 아직 버스가 있는 이유계승탬을 레이드가 아닌 생활이나 다른방법으로 탭을 업글할 수 있으면 버스 안타요..ㅠㅠ 저같은 50대 아제는 레이드를 아무리 도전해도 손가락이 어려워서 안되요,, 하지만 텝랩은 올리고 싶어요,, ㅠㅠ 싱글 모드를 기믹 없이 그냥 쳐맞딜 하면 모를까.. 댓글 7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비주얼노벨최고 2025-06-27 10:34 2025-06-27 19:34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ㅊㅊ 기로롱 2025-06-27 03:52 2025-06-27 12:5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도전은 유튭 보면서 많이 해보는 수 밖엔 없어요.. 시간이 답이죠.. 사용중인계정맨 2025-06-27 02:29 2025-06-27 11:2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화이팅 재롬 2025-06-27 00:35 2025-06-27 09:35 (-NaN:NaN)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다른 계정으로 댓글달았네요 저도 50대 STOVE170693382553512 2025-06-27 00:32 2025-06-27 09:32 (-NaN:NaN)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할수있습니다 저도 50대 아제인데 모르는 기믹유튭보고하면 되더라고요 1 2 3막 잘다닙니다 아제분들 화이팅 쿠아스테 작성자 2025-06-26 23:35 2025-06-27 08:3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기로롱 싱글 출시 이후로 계속 도전해 봤고 어제도 도전해봤는데 아무리 해봐도 안되는건 안되 더라구요 기로롱 2025-06-26 23:31 2025-06-27 08:3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3티어 군단장들도 기믹 몇개 없어져서 싱글이여도 할만은 할겁니다 공략만 조금 숙지하면 금방 깰겁니다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쿠아스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6 로아 유저가 모험가? [4] 2025-06-26 2025-06-26 23:24 schizoid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6 출첵 [4] 2025-06-26 2025-06-26 23:20 쿠아스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6 발탄/비야(군단장) 버스가 아직도 있는 이유 [7] 2025-06-26 2025-06-26 22:54 황금무술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6 ㅈ ㄹ ㅎ ㄴ [2] 2025-06-26 2025-06-26 22:00 STOVE137680358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6 cc [2] 2025-06-26 2025-06-26 21:58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