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로아에 관심끄고 가라. 완자취급 받기 싫으면 .. 그럼 완자 취급 안 받자나. 남아 있는 사람들 완자 취급 받던 말던 상관말고..
미디어랑 9/7 돌 깎아서 올린거랑 뭔 상관인데..한심아 .. 아 이해가 정말 안되네.. 넌 로아 게임도 안하면서 뭔 상관이여서 여기 로아 자유게시판에서 분탕질이야.. 그럼 로아 그냥 안하고 다 떠나가라는 거야? 전시관도 난 갈 마음 없으니 거기에 관심 가질 필요도 없고 관심있는 사람들은 가겠지.. 완자 취급 받는다고 생각들면 그냥 로아 하지마..
로스트아크 유저들은 완자 ...한국 로스트아크 선발대를 갈아서 중국 로스트아크 이벤트로 크루즈여행 7박8일 보내준다는데...니들 한국 로아 선발대 갈아서 ..중국인들 크루즈여행 이벤트로 보내주는건 알고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충고해주는데 완자 그만해라 ㅋㅋㅋㅋ
바람을가르는//상황을 보라는거다 ㅋㅋ 안그래도 로스트아크 유저들이 완자 취급받으면서 로아한테 개돼지 취급받고있는 이상황에서 이런글을 올리면 당연히 완자라고 욕쳐먹는건 당연한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왜 로스트아크가 이시점에 미디어 전시관인가 티켓을 현금 3만5천원에 팔아먹는걸 가지고 욕쳐먹겠냐?ㅋㅋㅋㅋ 니들은 이미 개돼지 취급받고있기때문이야 ㅋㅋ
참 답 없는 애네. 게임에 목숨 걸고 해라.. 싫으면 떠나면 될 걸 계속해서 기울거리면서 메이플 이야기나 하고 ..입맛에 안 맞으면 제발 깔끔하게 떠나세요.. 여기서 개돼지짓좀 하지말고 네가 하고 있는 행동이 바로 개돼지짓이야
바람을가르는//이게 욕먹을 글은 맞지 ㅋㅋㅋㅋ 로스트아크를봐라..이시점에 미디어 전시관인가 뭐시긴가 내놔서 유저들 다 접게 만들어놓고 ..욕먹고있자너...이글도 욕먹을 글은 맞지 ㅋㅋㅋ 완자 인증을 한거니까 ㅋㅋ 그만큼 로아 유저들은 죄다 완자들이고..개돼지들이고....욕먹을 행동은 맞다고본다
S1725685234768011 댓글이 역대급 개돼지 글이네. 이게 욕 들어 먹을 짓이야? 참 불쌍한 완자는 바로 너다 한심아. 로아 하기 싫으면 그냥 떠나 자유게시판에 기울거리지 말고.. 게임하면서 타게임 유저는 왜 신경쓰냐고 ..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