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왜 자꾸 하향 평준화로 가는 거지? [1] 바람을가르는 2025-06-23 05:19 2025-06-23 14:19 (+09:00) view count 592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아무리 신규유저들 유입을 목표로 한다지만골드.시간 투자한 사람들은 뭐가 되는 것임? 댓글 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본체복원 2025-06-23 10:11 2025-06-23 19:11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가장 위험한것은 의심하지 않은 확신이다왜 7년이 넘은게임이 최근에 왜이렇게까지 분탕치는 사람들이 많을까???갠방하는 사람 모두 하나같이 벌금수백억 때려맞은 20년넘은 게임을 찬양을하고 갓겜이라면서 우르르~몰려가고있고 이게우연일까??? ㅎㅎㅎㅎㅎ심지어 로아온은 그사람들 위한 그사람들만의 패치 내용으로 확~찼지만 누구하나 환영하는 사람이없다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그노시스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3 월요일 입니다 [2] 2025-06-23 2025-06-23 06:30 아르띠엣지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3 ㅊㅊ [5] 2025-06-23 2025-06-23 05:20 바람을가르는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3 왜 자꾸 하향 평준화로 가는 거지? [1] 2025-06-23 2025-06-23 05:19 뽀끔밥을뽀끔뽀끔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3 ㅊㅊ [5] 2025-06-23 2025-06-23 04:54 STOVE2142412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23 ㅊㅊ [3] 2025-06-23 2025-06-23 03:58
왜 7년이 넘은게임이 최근에 왜이렇게까지 분탕치는 사람들이 많을까???
갠방하는 사람 모두 하나같이 벌금수백억 때려맞은 20년넘은 게임을 찬양을하고 갓겜이라면서
우르르~몰려가고있고 이게우연일까??? ㅎㅎㅎㅎㅎ
심지어 로아온은 그사람들 위한 그사람들만의 패치 내용으로 확~찼지만 누구하나 환영하는 사람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