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로아 모바일 대박!!!!!!!!!!!!!!!!!!!! [4] 갱하뉘 2025-06-19 00:41 2025-06-19 09:41 (-NaN:NaN) view count 75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퀄리티보니 핸펀으론 10분만 돌려도 폭발할꺼같고 결국 PC로 겜해야돼는대 로아모바일? 그냥 로스트아크2라 하지? ㅋㅋㅋㅋㅋPC버전 돈뽑을꺼 다뽑고나면 플렛폼을 모바일로옴겨서 첨부터 다시 뽑아먹을려는 운영방식은 엔씨소프트를 벤치마킹한건가?PC판 개판만들어놓고 로아온때 먼 핵폭탄급 발표를 할라고 ㅋㅋㅋ 암튼~~21일 토욜 로아온때 봅시다~~ 댓글 4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히주마키 2025-06-19 17:34 2025-06-20 02:34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ㅊㅊ 아르띠엣지 2025-06-19 09:13 2025-06-19 18:1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ㅊㅊ STOVE170483240047911 2025-06-19 07:08 2025-06-19 16:0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모바일 마비노기도 결국엔 pc 로 사람들 많이 합니다 선생님 ^^ 왜그리 화 가 나있으신지? 썸띵? 본체복원 2025-06-19 06:28 2025-06-19 15:28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니 보급형 폰쓰나?? 이참에 폰바꾸자 어! 캘25엣지 나왓다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19 이거 ** 맛잇더라 진자로 [3] 2025-06-19 2025-06-19 02:26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19 너거 다른겜은 할줄모르나???????????????????? [2] 2025-06-19 2025-06-19 01:44 갱하뉘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19 로아 모바일 대박!!!!!!!!!!!!!!!!!!!! [4] 2025-06-19 2025-06-19 00:41 원자_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19 로아합시당 [3] 2025-06-19 2025-06-19 00:01 김감자도리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6-18 ㅊㅊ [9] 2025-06-18 2025-06-18 23:50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