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개재학아 이정도 떨어졌으면 그냥 광휘 원정대화 하자 제발

이미 감가 -85%야 이정도면 리셋이나 다름없잖아 좀 더 떨어져도 그러려니 하잖아


그러니까 제발 원정대화하고 9렙 10렙 보석 효율 좀 올려라


진짜 차라리 접고말지 남들하고 똑같은 세팅은 하기 싫다


보품단은 진짜 에바야 개재학아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30

ㅊㅊ [4]

2025-05-30
2025-05-30 02:30
작성 시간 2025-05-30

흡떼야

2025-05-30
2025-05-30 01:48
작성 시간 2025-05-30

개재학아 이정도 떨어졌으면 그냥 광휘 원정대화 하자 제발

2025-05-30
2025-05-30 01:25
작성 시간 2025-05-29

내가 고민해본 현 상황 문제 해결

2025-05-29
2025-05-29 23:35
작성 시간 2025-05-29

ㅊㅊ [7]

2025-05-29
2025-05-29 2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