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스마게 애들 ㄹㅇ 일안하네. 전재학은 물러터져서 일도 못시키고 [1]

ㄹㅇ 개사소한 버그조차 몇달 몇년이나 쳐 지나도 못잡는 진짜 xx같은 게임이다 


금강선처럼 일을 시켜야 애들이 일한다 재학아. 애xx들 연봉 1억씩 받으면서 도대체 하는게 뭐냐?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저기 여기는 로아유저들 게시판이다 느그겜 게시판가서 그딴소릴해 뭘못잡아?? 몇달 몇년식 걸려??
메~던~린~마 뭐그런겜하고있나? 몇년식 못잡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29

ㅊㅊ [8]

2025-05-29
2025-05-29 00:57
작성 시간 2025-05-29

나이스단 이란걸 해보았습니다.. [9]

2025-05-29
2025-05-29 00:16
작성 시간 2025-05-29

스마게 애들 ㄹㅇ 일안하네. 전재학은 물러터져서 일도 못시키고 [1]

2025-05-29
2025-05-29 00:10
작성 시간 2025-05-28

ㅊㅊ [4]

2025-05-28
2025-05-28 23:10
작성 시간 2025-05-28

ㅊㅊ [4]

2025-05-28
2025-05-28 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