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나노컨트롤 업적에 대해서 좀알려주세요 [4] 82683323 2025-05-28 01:59 2025-05-28 10:59 (+09:00) view count 2.6K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호버버드 5회이하 피격 시 업적 을 얻는다고하는데 어제 제가 혼자 아루리해더 못해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물론 제가 게임을못해서 그런것도있고 하지만 혼자서 해볼려고 해도 못해서요 파티 구하기 글올려도 파티도안되고 해서 그런데 혼자 서 얻을수있는 팁좀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4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바람을가르는 2025-05-28 06:15 2025-05-28 15:1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매칭이 아니라서 아마 같은 섭 사람끼리 팟을 만들어서 해야 할 것임. 82683323 작성자 2025-05-28 05:22 2025-05-28 14:22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같은서버 유저만 파티해서깰수잇는건가요? 바람을가르는 2025-05-28 04:00 2025-05-28 13:00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잘 하는 사람과 파티해서 그 분이 깨면 파티분들도 따라서 완료가 되요.. 저도 손이 똥손이라 아직 못했음. ㅋ 눈으로팡 2025-05-28 02:45 2025-05-28 11:4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혼자는 빡시고 로아톡 전서버 업적방에 들어가서 도움 요청하세요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알 수 없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28 골드 진자 사람새기아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2025-05-28 2025-05-28 03:04 아르띠엣지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28 ㅊㅊ [3] 2025-05-28 2025-05-28 02:11 82683323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28 나노컨트롤 업적에 대해서 좀알려주세요 [4] 2025-05-28 2025-05-28 01:59 김월광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28 ㅊㅊ [3] 2025-05-28 2025-05-28 01:53 S17166160922780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28 골두꺼비 떠나간게 문제가아닌데? [6] 2025-05-28 2025-05-28 01:50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