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모코코 형들 보면~

나는 골드 조금씩 보낸다. 

11캐릭 워붕, 시즌 1부터 카멘나오고 1638즈음이었는데  3주 정도 있다  1년 반 접고 1월 말즈음 복귀했는데.

복귀해보니까 시즌3 따라갈 자신이 없더라고.

근데 모챌익때 들어온 뉴비도 아니고 최근에 들어와서 로아하는 뉴비 보니까 ㄱ 야하더라고.

그러면 얼마 못보내도 몇 천골씩 보내고 가게 됨.

뭐 나도 개허접이긴 하지만 뭐 ㅡㅜ

몇 * 전에 그래주던 홀나님 캐릭명이 기억이 안나네.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22

와~~~~~~이렇게 무너지나 ㅎㅎㅎㅎㅎㅎㅎㅎ [1]

2025-05-22
2025-05-22 09:26
작성 시간 2025-05-22

아니 에키카운터 패치안하고 유저들한테 아 합맞춰서치라고 ㅋㅋ 하는게 제정신이냐 [2]

2025-05-22
2025-05-22 09:13
작성 시간 2025-05-22

모코코 형들 보면~

2025-05-22
2025-05-22 09:06
작성 시간 2025-05-22
image
+2

이번 5월20일 라방에 대한 소감

2025-05-22
2025-05-22 09:02
작성 시간 2025-05-22

???:여러분들이 온몸비틀며 캐릭터 육성하지 않게 하겟습니다 [1]

2025-05-22
2025-05-22 0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