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코코 형들 보면~
나는 골드 조금씩 보낸다.
11캐릭 워붕, 시즌 1부터 카멘나오고 1638즈음이었는데 3주 정도 있다 1년 반 접고 1월 말즈음 복귀했는데.
복귀해보니까 시즌3 따라갈 자신이 없더라고.
근데 모챌익때 들어온 뉴비도 아니고 최근에 들어와서 로아하는 뉴비 보니까 ㄱ 야하더라고.
그러면 얼마 못보내도 몇 천골씩 보내고 가게 됨.
뭐 나도 개허접이긴 하지만 뭐 ㅡㅜ
몇 * 전에 그래주던 홀나님 캐릭명이 기억이 안나네.

.png)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