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로아 민심이 개돼지마냥 처웃긴 이유 ㅋㅋ [3]
로아 현상황 요약해줌.
누칼협? 겜푸어?
이게맞는데? 언젠간 해야했는데?
변화는 환영인데? 왜케 이기적이냐?
금강선이 사장님만 하는거랬는데?
금강선이 천천히 하랬는데?
로아는 망하고싶어도 망할수가 없어 ㅈㅔ 발 쳐 접 어 ~
나만아니면뒈에 ~ 쌀팔이만 잘되면뒈에 ~ 하나로 대동단결해서
통수3 리셋을 아주 열~렬히 환호했던 장본인들이
500만골 대박악세의 꿈 ! 에 눈멀어서
가랭이 찢어지게 따라가놓고 지금 가랑이 찢어졌다고 울부짖는것 ㅋㅋ
이게 로아 현 상황임 ㅋㅋ 복잡할 거 없음. 이게 본질이고 핵심임 ㅋㅋ
지금도 강선이형이면 달랐다~ 강선이형은 까지말자~ 이러고있는거 봐라. 아직도 얘넨 덜쳐맞았음.
언제든 그상황에 놓이면 고.대.로 답습할 놈들임 ㅋㅋ
누가보면 피해자모임인줄 ㅋㅋ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png)
양은냄비처럼 종교마냥 신봉할땐 언제고... 맘에 안든다고 욕하고... 별로 좋은 모습은 아닌듯...
모든 유저가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게 점핑권의 폐혜가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