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아니 골드 파는겜에서 왜 골드 시세를 논하니? [1] 센텐 2025-05-09 02:45 2025-05-09 11:45 (+09:00) view count 835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이해가 안되네...생각을 해바라 골드를 펌프처럼 퍼 올리수 있는데 골드 값이 오르겠냐?이해가 안되네 즙즙...그리고 있는애들은 골드가치가 내려가면 좋지 그냥 사면 더 많이 받으니까없는애들이 골드시세 논하는거고...이해가 안되냐?...즙즙... 댓글 1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펜투스 2025-05-09 14:26 2025-05-09 23:26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소비처를 내야함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STOVE21424129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ㅊㅊ [6] 2025-05-09 2025-05-09 04:38 앙앙이s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일하기 싫은 사람? 2025-05-09 2025-05-09 03:38 센텐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아니 골드 파는겜에서 왜 골드 시세를 논하니? [1] 2025-05-09 2025-05-09 02:45 아르띠엣지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cc [3] 2025-05-09 2025-05-09 01:59 z스틱스z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9 ㅊㅊ [4] 2025-05-09 2025-05-09 01:57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