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유저 갈라치기 ON! 이철우입니다 2025-05-07 02:32 2025-05-07 11:32 (+09:00) view count 61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나이스단 나락보내고 커뮤니티에서 유저끼리 싸우다가 어느순간 ㅇㅇㅇㅈ라는 용어가 생겨 유저들끼리 으쌰으쌰하는 모습이 나오니 갑작스러운 기습 밸패..... 진짜 우연인지 의도인지 모르겠지만적당한 시기에 나왔다고 생각이 들지 않네요. 6월 로아온까지 어떻게 버틸지 궁금하네요. 댓글 0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솜사탕꽃꼬마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안그래도 구린 서머너를 2025-05-07 2025-05-07 02:52 STOVE16143621631351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cc [3] 2025-05-07 2025-05-07 02:37 이철우입니다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유저 갈라치기 ON! 2025-05-07 2025-05-07 02:32 릭리키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궁금한게 [2] 2025-05-07 2025-05-07 02:05 앙앙이s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7 시즌 1을 되짚어봐봐 [2] 2025-05-07 2025-05-07 01:58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