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전재학 사고 쳤으면 방송켜서 수습해야 할꺼 아니냐? [1]

유저는 겁나 이탈하고 있는데.. 연휴 내내 처 쉬고 있네!!


니가 무슨 디렉냐?


때려쳐라!! 이 새키야~

댓글 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전재학 나오지마 . 얼굴만 봐도 화나!!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6

꾸준히 로스트아크 함께 하실 분들을 위한 디스코드 서버에요 ^-^

2025-05-06
2025-05-06 05:18
작성 시간 2025-05-06

출첵~~ [2]

2025-05-06
2025-05-06 05:16
작성 시간 2025-05-06

전재학 사고 쳤으면 방송켜서 수습해야 할꺼 아니냐? [1]

2025-05-06
2025-05-06 04:47
작성 시간 2025-05-06
image
+3

예전에 로아 좋다고 로아 개선안 2만 3천자 적어서 올린적 있었는데

2025-05-06
2025-05-06 04:47
작성 시간 2025-05-06

영지 꾸미기때문에 골드 남을때마다 크리스탈 사 놓은 게 도움이 되네 [2]

2025-05-06
2025-05-06 0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