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개발자란 것들이 게임 안하고 있는게 확실하네

금사장은 퇴근하고 집에서도 로아 돌렸음

유저들 불편 사항이나 뭔가 문제점에 대해 말할때 보면 본인이 직접 겪어본 티가 났단 말이지

근데 개발자 3명 이것들은 

인벤 멍충이들이 뭉쳐서 빼애액~ 징징거리면 다음에 뭘할지 예상이됨

게임 자체가 워낙 씹노잼이라 금사장 쉴드는 못치겠는데 최소한 본분은 지킨 사람이란걸 기억하자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3

담당자들 게임좀 해봐요

2025-05-03
2025-05-03 15:17
작성 시간 2025-05-03

ㅊㅊ [3]

2025-05-03
2025-05-03 15:10
작성 시간 2025-05-03

개발자란 것들이 게임 안하고 있는게 확실하네

2025-05-03
2025-05-03 14:20
작성 시간 2025-05-03
image
+3

영자, 이거 봐봐봐~ ㅋㅋ

2025-05-03
2025-05-03 13:56
작성 시간 2025-05-03

모르둠 정비소에서 꼭 튕기는데 [1]

2025-05-03
2025-05-03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