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도대체 열심히하고 내 돈 내고 내 케릭 키운건데 왜 저격 당해서 피해 봐야함 ? [3]

게임사에서 동일 직업 키우지말라고 공지했음 ?

키우지말라고 했으면 애초에 잠궈놨어야지 왜 열어놨음 ?

내가 뭘 잘 못했는데 케릭 차별 대우를 받아야됨 ?

여기서 염뱅 떨거면 7케릭 평균 나보다 높은 사람이 와서 염뱅 떠셈.

이거 유저 기망 행위 아님 ? 고소 못함?

직변권 줄거임 ? 안줄거잖아.

댓글 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ㄹㅇ 공감 선택은 ** 무슨 선택 이제 젤 잘보이는 보석으로 쳐내기 시작할텐데 ** 뱀처럼 글써놓네 선택은 ***
그리고 니들이 배아파서 징징거리는 나이스단 제일 큰 비중이 누군지 알음?
바로 서폿분들임. 니들 서폿들 꼬접하면 감당 가능함?
징징대는 얘들이야 캄보폿이 지천에 널린 1640~1660에서 골드나 캐서 골드나 쳐팔아대니
상관 없겠지만 상위권 다 말려죽일거임 ?
뭐 귀속 시키든 말든 선택이 가능하다고 ?
니 뇌는 장식용임 ?
모두가 귀속하면 그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사항인데 ?
너라면 귀속 없이 동급 공대에서 받아줄거같음?
왜 매번 열심히하는 사람만 고혈 빨려야함 ?
니가 내 케릭 공짜로 만들어줬어 ?
내 돈 내 시간 투자해서 내가 올린거잖아 왜 니 멋대로 이제 와서 제제를 가해 ?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5-02

한 직업을 여러개 키우게끔 빽빽하게 성장시키게 해놓고 이제와서? 꺼질께요

2025-05-02
2025-05-02 12:34
작성 시간 2025-05-02

보석 2개쓰는 변신캐릭터는 어떻게 하려나요?

2025-05-02
2025-05-02 12:27
작성 시간 2025-05-02

도대체 열심히하고 내 돈 내고 내 케릭 키운건데 왜 저격 당해서 피해 봐야함 ? [3]

2025-05-02
2025-05-02 12:23
작성 시간 2025-05-02

전재학 사람 믿게 만들고 통수쳐서 돈 날리게 했다 [2]

2025-05-02
2025-05-02 11:55
작성 시간 2025-05-02

파티구하기 ㅈㄴ 힘드네!! [2]

2025-05-02
2025-05-02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