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대체 열심히하고 내 돈 내고 내 케릭 키운건데 왜 저격 당해서 피해 봐야함 ? [3]
게임사에서 동일 직업 키우지말라고 공지했음 ?
키우지말라고 했으면 애초에 잠궈놨어야지 왜 열어놨음 ?
내가 뭘 잘 못했는데 케릭 차별 대우를 받아야됨 ?
여기서 염뱅 떨거면 7케릭 평균 나보다 높은 사람이 와서 염뱅 떠셈.
이거 유저 기망 행위 아님 ? 고소 못함?
직변권 줄거임 ? 안줄거잖아.
댓글 3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png)
바로 서폿분들임. 니들 서폿들 꼬접하면 감당 가능함?
징징대는 얘들이야 캄보폿이 지천에 널린 1640~1660에서 골드나 캐서 골드나 쳐팔아대니
상관 없겠지만 상위권 다 말려죽일거임 ?
니 뇌는 장식용임 ?
모두가 귀속하면 그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사항인데 ?
너라면 귀속 없이 동급 공대에서 받아줄거같음?
왜 매번 열심히하는 사람만 고혈 빨려야함 ?
니가 내 케릭 공짜로 만들어줬어 ?
내 돈 내 시간 투자해서 내가 올린거잖아 왜 니 멋대로 이제 와서 제제를 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