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자유게시판 게임이 너무 어렵다. [3] 돈주면해줌 2025-05-02 05:03 2025-05-02 14:03 (+09:00) view count 55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공유하기 출장 다녀와서 다시 게임 복귀 했는데. 진짜 어렵다.특정 레벨에 레이드나 컨텐츠가 너무 몰려서 그런지 감당하기 힘들다.이번에 나온 강습도 사실상 왜 저런 레벨 구간에 나온 것인지 모르겠고이벤트로 잠깐 나온 던전이라면 난이도가 낮아야 하는데. 어려워.유저도 많이 빠져서 트라이 파티라는 것도 구하기 힘들다. 한 때 재밌게 했는데. 이대로 접어야 하나.. 댓글 3 alarm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최신순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STOVE83019476 2025-05-02 08:03 2025-05-02 17:03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레이드는 알피지게임의 한부분인데 로아는 알피지게임이 아님 그냥 레이드 게임 ㅋ 인원조금만줄면 그냥 망하는 게임 됨 파티가 안되는데.. 코리아소서리스 2025-05-02 06:29 2025-05-02 15:29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그래도 쿠크세이튼시절보단쉬운듯ㅎ 시카마루여 2025-05-02 06:15 2025-05-02 15:15 (+09:00)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신고하기 췍췍췍 확인 취소 확인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BJ고고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2 답은 내부조직개편이다 ㄱㄱ [1] 2025-05-02 2025-05-02 07:03 솜사탕꽃꼬마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2 어제 크리스탈 산게 신의 한수 엿나? [3] 2025-05-02 2025-05-02 05:56 돈주면해줌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2 게임이 너무 어렵다. [3] 2025-05-02 2025-05-02 05:03 STOVE85400104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2 간담회열어라 라방어차피 소통도아니잖아 [2] 2025-05-02 2025-05-02 04:56 Haku01 MY홈 보기 작성글 보기 작성 시간 2025-05-02 ㅊㅊ [4] 2025-05-02 2025-05-02 04:06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