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반갑다 범죄자 외계인들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0]

우주 외계  문명시절  우리는 구제국에 대항한 악랄한 범죄자 영혼이라서


지구행성에 감금시켜서 죽였다 살렸다  기억만 삭제시킨후  무한반복 돌리는 지구감옥 회로라는걸 


다음 범죄자 댓글 의견을 부탁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6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조현병이신가ㄷㄷ
1.우주에 관심있는 사람
2.외계인을 믿는 사람
3.외계론을 믿는 사람
4.자게 관리자 미운 사람
님은 3번?
저는 4번임
상대를 아는자는 현명하고
자기를 아는자는 빛나고

상대를 이기는자는 힘이있으나

자기를 이기는자는 강력하며

만족할줄아는 자는 부유한거 아닐까요? 서로생각만틀리고
로아하고 사람들하고 말다툼싸우고 밥먹고 잠자고 티비보고 지구 안에서 돌아가는 모든 일을 수십년 겪어온걸로

저랑 대화할려면 대화가안댐 어차피 님도 사람이고 저도사람임 해석만 틀릴뿐
재학이 구라치는걸 알고 있으니 상태가 심한건 아닌거 같은데
깊게 빠져들면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름
신천지 같은 종교도 님처럼 순하고 맹목적인 사람들이 빠져드는거임
뉴스에서 "영혼은 절대로 죽지않는 영원의 존재이며 님역시 영원히 죽지않습니다" 이럼?
그런 영혼들이랑 비교좀안하시길

그냥 인간의 지구의삶을 말한것뿐임 망상도아님 뉴스에 언론에 말하는대로 해석하는게 무슨망상임?

재학이가 로아온 키고 구라치면 믿는게 망상아님?

https://youtu.be/JLlpw359vE0?t=3

이사람도 망상임? 영원히 지구에 갇혀 있는 미래를 원하세요?
님어차피 죽으면 영혼상태에서 물질을 만질수없음

사람의 몸을 빌려 영혼이 들어갔기에 물질 사물등등을 만지면서 생각도하고 느낄수있는겁니다

사람자세히보면 봉제인형같이 살가죽에 갇인 거기에 눈동자 영혼만들어간 지구인처럼 보임
에어럴이 뭔가 검색해봄
이걸 진심 믿고 있는거임?
영혼은 절대로 죽지않는 영원의 존재이며 님역시 영원히 죽지않습니다 그냥 사람의 그살가죽이 늙어서 썩고 님육신이 죽으면

아기의몸에 님영혼이 들어가서 다시환생함 예를들어 움직이지않는 키보드 모니터에도 님영혼이 들어가서 님이 움직이면

움직인다는소리임
죽으면 감옥인 몸속 안에서 영혼이 나오면서 모든족쇄가 다풀리며 해방 자유의 영혼상태가됨

에어럴이 텔레파시로 말했음 종교가아님
미정부가 승인한적도 없고 특정 국가나 특정 인물이 말하면 모든게 진실이됨?
무한의 우주 공간에서 인간만 살고 있다는게 논리적으로 말도 안되잖음
이게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가설임
무슨 인간을 창조하고 어찌고 저찌고 하는건 주인공을 신에서 외계인으로 바꾸면 똑같잖음
님은 결국 종교적 해석을 하고 계신거임
미국은 이미 유에포 존재 인정했다니까요?
아니

님개인이 믿고 안믿는 문제가 아니라는겁니다 미국에서 이미 유에포 존재 승인했다고요 어차피 님처럼 안믿는사람이

인류에 절반이라니까요
"과학자들도 외계인 존재 다믿는데"
얼마나 믿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결국 믿을뿐임

" 몸속에 영혼이 들어간 생명체인데"
영혼이면 종교적 해석인데 도대체 이걸 누가 어디서 말한거냐고 아까부터 계속 묻잖음
대답해보셈
과학자들도 외계인 존재 다믿는데 과학자들도 우주대해서는 그이후로 과학적으로 설명안함

우주미스테리임 학자들도 다 몸속에 영혼이들어간 생명체인데 우주에 벌어지는걸 다어떻게암?

최근관측된 토대로만 설명하지
님 아까부터 과학적이라면 왜그럼?
진화론 생명탄생을 과학적으로 설명하면
100경번의 번개가 운석의 물질과 결합해 생명 탄생에 필요한 화학적 환경을 조성했음
이게 말도 안되는 확률인데 이것말고는 창조론뿐이 없고
님이 주장하는건 외계론임?
님이 주장하는건 과학이 아니라 종교가 맞음
님처럼 말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외계인을 숭배하는 종교 단체들임
45억년전에 소행성 아까도 이야기했듯이

거기서 사람생명을 만드는성분이 검출됐다고 햇잔아요? 공룡시대때 지구에 소행성을 날려서

공룡 리셋초기화시키고 수천만년후 그소행성 파편들이 지구에 퍼져서 인간이 된거임 그소행성을 누가 날렸냐로 보면

외계인말고 답이없음 지구에서 300광년떨어진 지구와 똑같은 환경 밤낮이있고 그런행성들이 수없이 존재
"행성안에서 자연적으로 생명체가 탄생하지않습니다"
님이 아까 우주에 인체를 만드는 생명이 있다고 했잖음....
그게 진화론을 말하는건데 자연적으로 생명체가 탄생을 안했다고 하면 어뜩함
이제껏 주장했던거 어디서 보고 들은거임?
미국에 외계인 섬기는 종교랑 매우 흡사함
지금우리가 사는 행성은 지구행성이잖아요? 행성안에서 자연적으로 생명체가 탄생하지않습니다

누군가가 외부 그러니까 지구 밖의 우주에서 개입을해서 우리를 만든거에요 우주에서는 솔직히 과학도필요 없음

인간의 과학으로 빛의속도 4시간 가는거리를 보이저2호는 46년이 걸렸는데 인간의 과학기술은 아주형편없는 행성 종족임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5-04-21

ㅊㅊ [2]

2025-04-21
2025-04-21 12:53
작성 시간 2025-04-21

ㅊㅊㅊ [4]

2025-04-21
2025-04-21 12:05
작성 시간 2025-04-21
image

반갑다 범죄자 외계인들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0]

2025-04-21
2025-04-21 10:44
작성 시간 2025-04-21

ㅊㅊ [6]

2025-04-21
2025-04-21 07:07
작성 시간 2025-04-21

레이드 돌려고 모집 보는데 [2]

2025-04-21
2025-04-21 0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