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주식회사 스마일게이트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모코코뉴비 질문입니다 ㅠㅠㅠ [2]

모코코 뉴비 접한지 4주 되갑니다.

제가 1580를 찍고
슈모익 보상 받고 일라이칸 장비 받았는데
12강 다된 상태로 보상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19강된 아브를 계승안하고
12강 일라 착용해서 14강까지 강화했는데
계승해야한다는 걸 알고 후회가 됩니다..

계승 안하면 품질?? 안 올라간다 해서
품질작 다 파품으로 해놨는데
또 그 외에 손해는 없죠…??

계승 안하고 슈모익 보상 받은 거 그대로 사용해도 될까요???

댓글 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ㄱㅊㄱㅊ나중되면 크지않은 일이에요
괜찮아요. 그정도는 화이팅!!!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10-18

님들 로아 어케 다운로드함? [3]

2024-10-18
2024-10-18 12:01
작성 시간 2024-10-18

게임하다가 왜 여자는 군대안감? 한국남자 불쌍하다 라고 채팅쳣더니 갑자기 정지당했어요 게임접어요. [7]

2024-10-18
2024-10-18 11:23
작성 시간 2024-10-18

모코코뉴비 질문입니다 ㅠㅠㅠ [2]

2024-10-18
2024-10-18 10:27
작성 시간 2024-10-18

예정된거지 [8]

2024-10-18
2024-10-18 08:39
작성 시간 2024-10-18

방금 전 카멘 2관 팅겼습니다.. 죄송합니다.

2024-10-18
2024-10-18 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