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코코뉴비 질문입니다 ㅠㅠㅠ [2]
모코코 뉴비 접한지 4주 되갑니다.
제가 1580를 찍고
슈모익 보상 받고 일라이칸 장비 받았는데
12강 다된 상태로 보상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19강된 아브를 계승안하고
12강 일라 착용해서 14강까지 강화했는데
계승해야한다는 걸 알고 후회가 됩니다..
계승 안하면 품질?? 안 올라간다 해서
품질작 다 파품으로 해놨는데
또 그 외에 손해는 없죠…??
계승 안하고 슈모익 보상 받은 거 그대로 사용해도 될까요???

.png)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