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최소한 밸런스 관련, 초각성관련 언급은 해야하는거아닌가요?
몇년동안 공수표 던진건 이해할 수 있어요. 지금 디렉터님이 던진 것도 아니니까.
하지만 역대급이라고 발언하신건 책임지셔야죠? 지금 스카우터의 초각성이 역대급입니까? 전재학디렉터님의 역대급은 안좋은쪽으로 역대급인가요?
제가 알던 로스트아크는 한번에 일처리 더럽게 못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걸 확인하고 유저들을 설득시켜서 "기다려" 라는 말을 듣게 하도록 조련할줄은 알았어요.
근데 이젠 설득조차 안하시게요? 몇년째 깔개로 사는 직업은 평생깔개로 살아야합니까?
이건 밸런스 문제가 아니라 성의 문제입니다. 지금 스카우트의 초각성 스킬, 초각성기는 타 클래스랑 비교할게 아니라 그냥 못만든거에요. 관심도, 애정도 없어서.
로스트아크 개발팀여러분이 스카우터에 관심도, 애정도 없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캐릭터에 돈좀 쓰고 몇년동안 키운 사람들한테 캐릭터 버리라는 듯한 패치를 했으면, 개발팀 여러분 월급에 스카우터 유저들 피눈물이 들어갔으면, 최소한 고객취급하고 설명은 해야죠.
커피차 받은지 몇년 안됐습니다. 그 커피차 받을 때 옆집에서는 트럭받았고요.
그때도 지금도 착각하지마세요. 로스트아크 개발팀이 다른 게임개발사보다 잘해서 트럭을 안받는게 아닙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로 참고 있는겁니다. 한번에는 못해줘도 언젠가, 언젠가는 내 캐릭터가 날아오르겠지, 하면서 유저들이 희망고문으로 참고 있는거라고 말씀드립니다.
누구는 호랑이 튀어나오고, 누구는 드론부들부들에 날개튀어나오고 이게 같은 퀄리티인지 제발 정신좀 차리고 보시라고요.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