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팅기는 애들 특[ 온갓게임을 다 접속하고 특히 **사이트 ]
로스트아크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MMORPG
  • Smilegate RPG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글상세

자유게시판

맨날 팅기는 애들 특[ 온갓게임을 다 접속하고 특히 **사이트 ] [31]

그외 저사양 컴 / 노후화된 컴 / 인터넷 불량 / 보이스채팅&총질게임 플레이도중 디도스받음 [컴맹은 팅긴줄알고있음 ] 이경우 지속적으로 팅김 


"본인이 안팅기는 이유

1.게임용 로스트아크 이외 다른 게임은 1도 안함 

2.다운받는 그 어떤 사이트도 가입안하고 다운안함

3.모르는사람 링크 접속안함

4.로요일날 컴터 악성바이러스 검사&삭제 유료결제 (알약,A3 이딴거안씀)   "포멧따위안함  무식한짓 [이유 모든최적화 설정을 다시해야돼;;]

5.케이스 내부 발열 최소화

6.로스트아크 풀옵션 플레이 가능하지만 "중옵 본인위주로 최적화 설정

7.마지막으로 당연하지만 컴맹들은 모르는 윈도우 최적화&하드웨어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댓글 3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야 웬일이래 악성 댓글러가 게시판에
글도쓰고 댓글만 달줄 알았는데
글도 쓰네 ㅋㅋㅋ
아직도 저러고 있네 ㅋㅋㅋ
ㄴ ㄹㅇㅋㅋ
ㅋㅋㅋ 이런 설득력 1도 없고 컴퓨터에 대한 지식 하나 없는 저능글이 자게에 있으니 관리자가 안보는거겠지?
자 6캐릭 레이드 다 돌렸고 또 로그인해서 부캐릭들 돌리러 가야지~ 멍충한 징징이들은 계속 그렇게 사세요~!
누가 소시민인데? 아재요~ [왠지 그쪽냄시난다 니]역겨운
마춤법 그래이건ㅇㅈ해 틀린거 전부 지적질해야지 알아먹지
니 설마 모르는거아니제? 아니깐 지적질한거자나
제발 맞춤법이라도 제대로 쓰면서 글을 적어주세요; 딸피인거 ㅈㄴ 티내네
그저 깨어있는척 하는 소시민 코스프레 ㅋㄹ
겜방에서 겜하는데...팅기면 ㅎㅎㅎㅎㅎ 겜방을 바꿔라 그리고 뭘모르는거 같은데.. 겜방도 포멧됨 알바한데 말하면 초기화시켜줌
내가 다닐때는 그랬다 겜방 오래전겜방 다닐때 알바나 사장보고 항상앉는자리 컴터 초기화시켜달라 하면 알아서해줫음
진짜 게시판 멍충한 징징이들 진짜 많네~~
답답하다 답답해 컴터대해 공부 좀 처하고 해!!
피방 컴터이면 자리를 바꿔보세요~~ 피방컴터도 자리마다 다르더라구요!
아 그거 제 부계정입니다만?ㅋㅋ
피방 컴터인데 포맷을 제가 어찌함?
그리고 제일 밑에 로아 3년차라는 분 3년차인데 원대렙 94 1460이면 문제라고 봐요
원유님 포맺은 해보셨나요??
저는 안팅기고 지금도 아주 잘 돌아가거든요~~
피방 사양이 너네집 컴터보다 좋은거 같은데 왜 팅김? 4070에 13900 64GB 인데 중옵 해도 튕기는데 왜 그런건지 설명좀?
복원님 어떻게 아셨지?ㅋㅋ
로아 3년차 내컴터 80만원짜리 중고인데 이겜만 설치하고 하니까 렉없이 팅긴적도 없고 잘 돌아갑니다.ㅋㅋ
쓸때없는 프로그램들 설치안하고 16기가 1650이면 충분하네요
신품200~250정도 사양으로 맞춘 컴터 "내가 위쓴 내용대로 컴터관리하면서 게임해봐라 지금처럼 수시로맨날 팅긴다고 징징거릴지
돈없는 사람은 중고도 쓸만함 60~80 선이면 [누가 어떡해 맞추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도 겜방에서 상태가 안좋은자리는 팅기더라구요.
자리를 바꿔보세요~~
애들 눈이 우쩨이상한가?
누가 안팅기는데...팅긴다고 했냐고 ??? 겜방은 맨날 팅기는 곳이자나 겜방에서 게임해본지가 15년도 넘은같다 동네똥컴
그나마 유흥가쪽 브랜드체인점 겜방은 사양은좋은데...시간대비 망겜방 시간당 2천원 미쳤냐고 유효게임 시간당 추과금
...? 피방에서 하는데 시간이랑 빼고 연 거 없는데 팅기는데용...?

자유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7.11

어제부터 들어가자 마자 계속 팅기는데 도대체 어캐 된거에여?

2024.07.11
2024.07.11 04:56
작성 시간 2024.07.11

로아 카톡 오픈채팅방에서 함께 시즌3 즐기실분! (전서버/즐겜/뉴비, 복귀환영/정보공유/소통방/단톡/톡방) [1]

2024.07.11
2024.07.11 04:44
작성 시간 2024.07.11

맨날 팅기는 애들 특[ 온갓게임을 다 접속하고 특히 **사이트 ] [31]

2024.07.11
2024.07.11 04:42
작성 시간 2024.07.11

계속 팅기는데 이거 안잡나요???제일 큰 버그인데

2024.07.11
2024.07.11 04:40
작성 시간 2024.07.11

서버 관리좀 진심 튕김현상 너무 자주 일어남 레이드 진행이안됨

2024.07.11
2024.07.11 0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