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6-02-23

호크아이 담당자님 스킬 아이디어 도움 되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페이지에 "이 가문의 미친놈은 나야" 에 나오는 활 스킬 보면 나름 참고되실거 같아서 추천드려요

2026-02-23
2026-02-23 06:01
작성 시간 2025-10-15

ㅊㅊ

2025-10-15
2025-10-15 05:52
작성 시간 2025-08-03

두동은 날아오른다 [1]

이번 벨패 최상위 기준이니까 버프만 남았겠죠.....? 딜미터 최하위인데

2025-08-03
2025-08-03 08:16
작성 시간 2025-07-27

이 새끼는 아직도 무기 아바타 선택지가 까활밖에 없네 [1]
이미지

무기 선택지가 ** 까활 아니면 천공 밖에 없음 아니 천공도 솔직히 나만 쓰는 듯 지나가는 활쟁이 보면 걍 다 까활임 구라 안치고 똥싸다 끊긴 무기 이펙트도 호구아이 인구수 ㅈ박은데 한 몫했을거다 룩딸 하다가 갑자기 무기 때문에 개열받네

2025-07-27
2025-07-27 09:56
작성 시간 2025-06-26

1690 두동호크인데 패치전보다 좀 더 나오는거 같은데 맞나요? [1]

초각쿨도 이전보다 빠르게 오는거 같고 흠 패치가 단 한줄이라 이것도 감지덕지 인가 ㅠㅠ

2025-06-26
2025-06-26 07:31
작성 시간 2025-05-14

호크아이 할만한가요??? [1]

호크아이 할만한가요?

2025-05-14
2025-05-14 18:24
작성 시간 2025-03-09

ㅊㅊ [4]

호크아이 화이팅..!

2025-03-09
2025-03-09 15:40
작성 시간 2025-03-08

ㅊㅊ [1]

ㅊㅊ

2025-03-08
2025-03-08 06:01
작성 시간 2025-02-09

ㅊㅊ

ㅊㅊ

2025-02-09
2025-02-09 02:19
작성 시간 2025-02-06

출석체크를 직업게시판에 한다~ [2]

ㅊㅊㅊㅊ

2025-02-06
2025-02-06 14:23
작성 시간 2025-02-04

췟디싸~

췍디싸~~~

2025-02-04
2025-02-04 15:52
작성 시간 2025-02-04

ㅊㅊ [1]

ㅊㅊ

2025-02-04
2025-02-04 06:41
작성 시간 2025-02-02

ㅊㅊ

ㅊㅊ

2025-02-02
2025-02-02 04:01
작성 시간 2025-01-19

ㅊㅊㅊ

ㅊㅊㅊ

2025-01-19
2025-01-19 17:59
작성 시간 2025-01-12

호크아이 모익챌 하고싶었는데 못한 이유..ㅠㅠ [3]

아바타 왤케 비싸요? 다른 직업 2배에요 ㅠㅠ

2025-01-12
2025-01-12 15:00
작성 시간 2025-01-08

호크아이 모코코 패스 쓰고 엄청나게 후회하는 사람.. << [1]

그게 바로 "저" 라는 사람입니다. 큰일 났어요 보스 잡고 싶어도 스킬 쓰다가 자꾸 맞아서 딜을 넣지를 못하는데 호크아이라는 직업 원래 이런가요? 다른 캐릭터들은 안그렇던데 문제가 심한데 로아 많이 안해봤지만 유튜브나 그런거 봐도 다른 직업들은 안그렇던데.. 갈라치기가 아니라 진지하게 ㅠㅡㅠ 그리고 호크아이 활쓰는 캐릭 아닌가요? 매만 주구장창 쓰고 있는데 이거 맞는건가요? 궁금해서 진지하게 물어봅니다 매가 호크아이보다 더 강한거 같아서 물어봅니다 로스트아크 밸런스 패치 담당자님들 상위권 유저들만 보지말고 지금 진지하게 입문하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제대로 패치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입문을 여기로해서 지옥도 이런 지옥이 없어요 진심으로 충격적이에요 제 다른 친구는 환수사 캐릭터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 딜적으로도 그렇고 스킬쓰다가 마우스 클릭해서 이동하면 피해진다는데 호크아이는 그게 불가능 하던데 으으으으~ 하고 스킬 기다리다가 보스 한테 맞는게 너무 힘듭니다. 충격이에요 일단 키워 보겠지만 밸런스 패치 1월 말에 한다고해서 거기서 제대로 패치 안돼면 .. 이번에도 로아는 저랑 안맞는다고 생각할꺼 같아요 ㅠ 돈을 지르고 싶어도 제 캐릭이 좋아야 질르지 심각하던데 속아서 호크아이 한 제가 잘못했습니다 살려주세요 진심으로 이건 아닌거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죄송합니다. 진짜 이거 문제가 심각한거 같아요 딜을 매로 넣는다..? 피해 면역 이런거 사라졌다는데 그런게 문제가 아니라 활을 쏘는 스킬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활용할수있게 바꿔주던지 두동 호크든 죽습 호크든 그냥 똑같은거 같던데 스킬들 다 쓰던거 쓰던데 .. 다른 캐릭들은 막 다양하게 스킬들 있어서 활용해서 아예 다른 캐릭처럼 만들어주던데 호크아이는 로스트아크 출시한 이래로 아무것도 바뀐것이 없다는데 이게 정말 실화인가요 눈물나서 진짜로 게임을 할수가 없어요 진짜 그래도 활을 쏜다는 메리트 하나가지고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활쏘는게 주력이아니라 매가 딜러라니 이거 부터 웃기고 활을 쏘자고 하니 하루 종일 스킬 굴리는게 아

2025-01-08
2025-01-08 16:49
작성 시간 2025-01-05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로스트아크 밸런스팀은 호크아이 개선 언제까지 미룰생각인가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로스트아크 밸런스팀은 호크아이 개선 언제까지 미룰생각인가. 딜적인 문제는 뒤로 하더라도 이미 오래동안 마나문제, 쓸만한 피면기의 부재, 주딜기 경면부재, 카운터의 불편함, 아덴수급구조 불편함, 특정 각인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에 대해 지속적으로 개선을 요구했으나 언제까지 이를 묵살할 것인가. 지난 밸런스 패치에 호크아이가 패싱을 당한 이후 유저들이 개선안 자체를 만들어서 지속적으로 올렸음에도 계속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태도는 유저를 기만하는 것 외에는 달리 설명할 수 없다. 이미 여러 노후화된 클래스의 구조적 개선이나 직업 각인별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해왔던 과정을 살펴봤을 때 호크아이 캐릭터 컨셉 때문이라는 말로는 설득되지 않는다. 지금이라도 개선안을 참고해서 캐릭의 방향성 설계 및 스킬 구조를 전면 개편하길 요구한다. 유저 개선안: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7/152007

2025-01-05
2025-01-05 06:55
작성 시간 2024-12-11

홐식이 두마리

치킨

2024-12-11
2024-12-11 07:07
작성 시간 2024-10-28

호크개선안 - 인벤펌

일단 본인작성글 아님. 원본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7/149756 *장문 주의 1. 클래스 컨셉(직각 컨셉), 정체성 확립, 노후화 된 스킬사용감, 스킬사용방식, 이펙트 개선 - 제 지인들 중 호크를 키우지 않는 사람들은 두 직각 차이가 뭔지 제대로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 - 이만큼 노후화 된 캐릭이 어디있나? 전처럼 이펙트 깔짝 바꾸고 방치하지말고 당신들이 만든 클래스 중 하나니까 애정가지 고 제대로 좀 변경해주셈 - 건드릴게 하도 많아서 감(방향성) 못잡고 손도 못대고 계속 수치만 딸깍하고 있는거 같은데 그거 유저기만임 2.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을 특정 스킬에만 극한적으로 몰아서 두지말것 -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 비중이 큰 유틸기(이동베기, 급소베기)를 싸이클에 강제적으로 포함시켜 자유롭게 쓰지못하고 그 부분이 악순환으로 적용되어 스킬트리와 세팅이 고착화되고 스킬싸이클이 굳어지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함 (당신들이 추구하는 세팅의 다양성을 위해선 이대로는 티끌만큼도 가망없음) 3. 시너지, 일반스킬 개선 - 마나, 시너지 ㄴ 호크만큼 마나 부족한 직업이 더 있나 (서폿이 죽거나 마나회복 스킬 캔슬or미채용일 경우 마나음식 먹은기준 1.5싸이클 돌리면 스킬창 바로 회색됨, 레이드 관전,산책 시작) ㄴ 피증and마나회복 시너지로 변경 (마나부족 일정량 해결, 피증따리 시너지 도둑에서 시너지호감 다소 상승) - 스나이프 ㄴ 전체적인 딜레이 감소 ㄴ 진입모션 중 스페로 캔슬가능하게 개선 ㄴ 일정 타이밍 전 홀딩 취소시 쿨타임 환불 ex) 건슬의 레오불 - 호크샷 ㄴ 모션, 이펙트, 이름빼고 성능은 무난 (변경되면 Best) ㄴ 파괴 추가 - 샤프슈터 ㄴ 사정거리 증가 (이딴게 활 사정거리?) ㄴ 대상에게 꽂히는 화살수만큼 데미지 들어가는 방식 삭제 -> 범위 내 모든적에게 동일 데미지로 변경 (이 방식이 당연한 데미지 알고리즘임, 현재 데미지방식은 리턴도없는 쓸데없는 리스크만있는 구닥다리 방식) ㄴ 경면추

2024-10-28
2024-10-28 11:22
작성 시간 2024-09-11

호크 키우는중인데 공속이 먼가 많이 느리네요 [1]

원래이런건가요?

2024-09-11
2024-09-11 13:25
작성 시간 2024-08-18

호크포함 구캐릭들 스킬들좀 봐주세요

개발자분들이 물론 노력하고계시겠지만 이득이 크지않아 공수들여가며 이펙트나 스킬모션등 수정 제작안하시는거 알지만 갈수록 발전하는 ai레이드 몬스터들의 기믹이나 짤패턴.. 그에 맞게 스킬들 리워크좀 부탁합니다. 새로나오는캐릭나올때마디 허탈감드는데 힘들게만드신 캐릭들 사장되는게 좋으실까요..? 과도한 선후딜노경면 스킬들 모션포함 붙박이 스나 2.5이상차징 심하게과한 치피증 긴쿨타임의아덴수급기겸카운터. …마나문제는 앜패에서 때우고있긴합니다 에기르? 당장 하위구간 몬스처들마저 전부 넘어뜨리기 ,잡기 상태이상 난리입니다.. 제발 개발자분들이 내어놓는 보스 패턴기믹 방향성에 맞게 구캐릭도 재대로만져주십쇼. 아덴이 소서처럼 모든스킬에 특화영향받아서 채워지거나. 캐스팅취소하거나 캔슬당해도 살아있는 스킬쿨 점화키면 즉발수준선딜 큰범위 즉발급후딜.. 말그대로 뒤꽁무니라도 따라가려면 개똥꼬쇼 쉴틈없이 딜 넣어야 발가락이라도 쫒아가는데.. 쉬운캐릭들보다 약하거나 심하게 불쾌해서 되겠습니까..? 언제까지 해먹는 캐릭들만 매시즌 해먹게 둘겁니까..?.

2024-08-18
2024-08-18 16:21
작성 시간 2024-08-08

죽습호크 피면 뺏는거 너무 하다고 생각듬

안그래도 주력기들 한대맞으면 툭 끊기는 것들이 많은데 그나마 하나 있던 피면기 섞어가면서 버티던거 이제 못하게 되니까 암만 딜이 세져도 실전딜은 올라간 딜을 제대로 못뽑을듯 이동베기에 피면을 넣어주던가 강습을 쐈을때 1초동안 피면 유지를 주던가 물몸 원거리를 더 활용하고 딜을 높여주는 방향을 생각했더라면 스킬 시전을 더 빠르게 해주던가 딜 압축을 좀 더 해주는 방향을 제시했어야함 어떤 직업은 피면기를 받는데 호크는 피면기를 뺏어가는거 솔직히 좀 어불성설이라고 생각함 강습을 차라리 워로드 앞점프처럼 사이드노드로 빼주던가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2024-08-08
2024-08-08 05:19
작성 시간 2024-07-21

[아크패시브] 호크아이 아크패시브 개선사항 의견제시

지난 19일 디렉터님의 공지사항을 보고 직업별 아크패시브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드리고자 문의글 작성합니다. 해당 게시글은 아르데타인 직업군 중 호크아이 클래스의 아크패시브 중 깨달음 쪽 효과들의 개선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호크아이 직업 자체가 오베때부터 존재한 낡은 클래스다 보니 요즘 개선받거나 출시되는 신규 클래스들에 비해 유틸, 구조적인 부분에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은 아크패시브 개선사항이 아닌 호크아이 직업군 자체의 개선사항이므로 생략하겠습니다. 1. "실버호크 강습" - 기존 최후의 습격 스킬의 대체로 나온 스킬이고, 모션이 없는 점 자체는 충분히 좋은 점이라고 생각됨. - 그러나 기존 Z, Z, X 효과로 얻던 아드레날린 각인 3스택, 무력화, 그리고 최후의 습격 사용으로 유용하게 사용하던 피격이상 면역 효과를 대체하기엔 성능이 조금 아쉬움. - 개선사항 - ㉠ : 기존 효과의 적에게 주는 피해 상승량 수치를 6/12/18 % 에서 6/13/20 %로 조정. ㉡ : 추후 밸런스 패치 시, 사용성이 낮은 트라이포드 효과를 '강인함' 효과로 대체 (예: 급소 베기 스킬의 2번째 트라이포드, 이동베기 스킬의 3번째 트라이포드) ㉢ : 실버호크 강습 스킬에 약 0.5초 정도 지속 시간을 가진 피격이상 면역 효과 부여 항목 중 ㉢ 항목의 경우, 의견차가 존재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되며, 개발진들의 방향성에 따라 적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페일 노트" - 기존 죽음의 습격 호크가 패치를 거쳐가면서, 스킬의 트라이포드 효과로 주력기 치명타 피해량 수치가 매우 높게 설정되어있음. - 이에 따라 기존 예리한 둔기 각인, 엘릭서, 팔찌 등에서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의 실질적인 효율이 매우 감소함. - 개선사항 - ㉠ : 기존 치명타 피해량 증가 수치 4/8/12/16/20% 효과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 1.2/2.4/3.6/4.8/6% 효과로 변경. ㉡ : 기존 효과를 주는 피해량 1/2/3/4/5% 증가 + 공격속도 증가 효과 추가로 변경(

2024-07-21
2024-07-21 11:02
작성 시간 2024-07-21

디렉터님 글을 인용하여 소회 밝히기

아크 패시브가 활성화된 이후 클래스간 성능을 확인하고, 밸런스 조정이 가능한 시점까지 기다릴 것이 아니라 깨달음 효과에 있어 변화의 정도가 부족하거나 운용 방식에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다시 한번 면밀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는 제 의견 변화의 정도가 부족한 점은 플레이 감성이 불쾌한 점이라 간주한다면 페일노트, 마나회수 전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페일노트는 쁘띠회심으로 바꿔만 주셔도 해결이고 마나회수는 아덴기 사용 시 공이속 버프로 바꿔주시면 너무 행복하죠. 운용 방식에 불편한 부분은 실버호크 강습에 있습니다. 아드스택, 타수, 피면을 앗아가고 받은 강습은 컨셉이야 독특할 수 있으나 굉장히 치명적인 리스크를 감수할 정도는 아닙니다. 여러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부디 현명한 안배를 바랍니다. 불쾌한 감성은 밸런싱으로 해결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력을 발현하게 될 아크패시브가 무마의 수단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세 번째 시즌을 맞아 찾아온 변화의 설렘을 배반하지 말아주세요.

2024-07-21
2024-07-21 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