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4.04.05

솔플 컨텐츠 [1]

군단장 레이드 솔플도 내줬으면 좋겠다. 모르는 사람들하고 해야되고 못하면 욕먹을거고 친구가 1415부터 레이드 뛰어야 한다는데 겁나네요.... 1430인데....

2024.04.05
2024.04.05 05:47
작성 시간 2024.03.27

무슨 오류 있어요?

접속 안된다 하시는 분들 많은데 무슨 일 있어요? 패치하고 잘 돌아가던데.....

2024.03.27
2024.03.27 03:13
작성 시간 2024.03.26

소울이터 뉴비 질문 [1]

어제 시작했는데, 베른 패스권 살만한가요??

2024.03.26
2024.03.26 05:51
작성 시간 2024.03.21
image

그믐 VS 만월
이미지

금손들 진쨔 많네요. 열심히 커마 깍다가 뷰티룸 가니까 진짜 예쁜게 넘쳐나서 다 엎었어요. ㅋㅋㅋㅋ 이제 커마는 끝나고 돌 깍으려는데 만월이 좋긴해도 패치 진행되면 그믐이 유리하다는데 뭘로 갈까요?

2024.03.21
2024.03.21 01:41
작성 시간 2023.07.22
image
+6

이쁜 백금발 소울이터 [3]
이미지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커마 공유는 안하고 있습니다.🙏)

2023.07.22
2023.07.22 16:14
작성 시간 2023.07.12
image
+4

내 데런 커마 봐줘용 희희
이미지

다들 지나가면서 커마 이쁘게들 깍으신거 사진 올리길래 생각나서 남겨봐용 이건 게임 커마창에서 보이는 얼굴 \ㅇ 위 4장은 인게임에서 보이는 얼굴입니다. 3시간동안 열심히 깍았어요 ㅠㅠ

2023.07.12
2023.07.12 16:18
작성 시간 2023.01.15

갈증리퍼 각인 [1]

아브 배럭으로 갈증 리퍼 만들려고 갈증 전각도 다 읽고 했는데 고신속세팅 33333에선 원기돌갈아 랑 원기돌갈질 둘중 뭐가 더 좋을까요?? 보석은 7랩 둘둘만 해줄 생각입니다

2023.01.15
2023.01.15 04:46
작성 시간 2022.11.08
image
+1

에스파 카리나 커마...? [3]
이미지

지인이랑 얘기하다가 해볼까 해서 깎아본 카리나입니다... 커마로 점을 찍을 수 있는 날이 올까요 과연🤔

2022.11.08
2022.11.08 16:19
작성 시간 2022.10.04
image
+13

예쁜 금발 데런 커마 자랑 합니다!! [22]
이미지

부족한 실력이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

2022.10.04
2022.10.04 01:22
작성 시간 2022.03.30

저는 주옥된걸까요 [1]

다른 rpg류 검은사막, 블레이드앤소울 에서도 암살자, 도적 캐릭만 하다가 일단 게임 시작해 놓고 암살자 고르고 칼챔 좋아서 블레이드 했는데 이제야 공식사이트 와서 글보니깐 다 암살자가 구리다고 하네요 저는 주옥된걸까요

2022.03.30
2022.03.30 10:09
작성 시간 2022.01.12

암살자 데런 설정이랑 세계관설정이랑 충돌하는 느낌이 계속들어서 몰입이 어려워...ㅋㅋㅋ [1]

컨텐츠도 즐기고 스토리나 연출보면서 겜 하고싶은데 암살자클래스 진짜 재밌게 해보고싶은데 암살자 데런이란 설정에 고증따윈 개나줘버린 느낌이 자꾸 듬 ㅋㅋㅋㅋ npc 들 아만이 데런인거 알았을 땐 저들끼리 그냥 난리부르스더만 데모닉 얘는 아주 대놓고 악마힘쓰고 변신도하는데 여전히 한치의 의심도 안받고 아크의 계승자, 빛의길을 걷는자임 ㅋㅋㅋㅋ 찝찝해 죽을거같아...지금 세계관 설정들에 확실히 반하는 데런이란 설정을 정했으면 좀 더 치밀하게 해줬으면...이번에 나온 도아가도 개귀엽긴 한데 대륙 돌아댕길때마다 한 나라의 중역들이 꼬맹이한테 쩔쩔매는 느낌이라 이씨 ㅋㅋㅋㅋㅋ 로스트아크 연출력은 ㄹㅇ씹ㅅㅌㅊ인데 스토리는 왜 엉망이니...아닌가 내가 너무 쓸데없는데 목매는건가....

2022.01.12
2022.01.12 10:02
작성 시간 2021.12.09

셋 중에 뭐할까요

음.... 일단 제곧내인데... 일단 셋 다 만렙까지 해봤는데 확 와 닿는 놈이 없었다가 3주년 압타가 겁나 이쁜 나머지 다시 해보려는데 누구 해볼까요 일단 데모닉이 땡기긴 하는데... 고민 중...

2021.12.09
2021.12.09 13:39
작성 시간 2021.11.03
image

암살자 3주년 추억 아바타
이미지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hurgane3&Redirect=View&logNo=222557385431&categoryNo=26&isAfterWrite=true&isMrblogPost=false&isHappyBeanLeverage=true&contentLength=20136

2021.11.03
2021.11.03 05:51
작성 시간 2021.10.09

[데모닉] 붉은 영혼 수확자 하의 거래 3회 삽니다!

파실분 댓글주세요!!!

2021.10.09
2021.10.09 12:04
작성 시간 2021.10.07

데모닉 전압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구매글)

1차는 하의 2차는 상의 3회 거래 사려고 하는데 팔아주실분 계신가요~? 편하게 댓글 부탁드립니다!

2021.10.07
2021.10.07 11:34
작성 시간 2021.09.29

갈증 혼돈상태 버그!?

오늘 패치로 6초에서 8초로 상향.. 버프창엔 2초가 남았지만 혼돈상태가 사라짐. 버그 수정쫌!!

2021.09.29
2021.09.29 05:11
작성 시간 2021.09.06

로아에서 암살자란.....뭘까요.... [1]

흔히 보이는 징징대는 글입니다만 보통RPG게임에서 암살자, 도적 하면 방어력을 포기한 대신 빠르고 공격적인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이미지잖아요? 이제 막 1415 찍은 달소 리퍼 입장에서 볼 때 로아에서의 암살자는 전혀 그렇지 못한 것 같습니다.. 어쌔신 클래스임에도 특성상 신속이 효율이 나빠 이속이 워낙 느리다보니 남들 걸어서피하는 패턴 조차 이동기를 쓰지 않으면 안피해집니다 법사나 헌터처럼 멀리서 때릴 수 있는 것도 아니라 보스 주변에 장판이 깔린 상황엔 딜링도 못하고 패턴 후 들어갔다 나오는 시간까지 계산을 해야하는데 정작 이속이 느리니 딜 할 시간은 더더욱 없고 들어가고 나오는데 이동기를 쓰자니 광역 패턴을 못피하게 되죠 그럼 누킹이라도 되느냐? 그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로아가 생각하는 암살자란 데체 뭘까요... 딜이 쎈것도 아니라고 하고 이속도 느리고 몸도 약하고 딜 타임도 적고 무력화 스킬도 죄다 아이덴티티 스킬에 몰빵되어있고 리퍼같은 경우 카운터도 나사빠져있고.. 뭔가 리턴이 있어야되는데 리스크만 있는 느낌..? 제가 다른 직업은 안해봐서 어떤진 잘 모르겠지만 물몸+근접딜러인 만큼 최소한 기본 이속이라도 타 직업에 비해 높거나 이속을 올릴때의 메리트 같은게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카운터......최소한 앞쪽에 판정이 있는 카운터 좀 갖고싶습니다.... 에...딜 하다가 광역패턴 나오면 부리나케 이동기 써서 나오는데 옆에 그냥 걸어서 가볍게 빠져나오는 다른 클래스들 보고있으면 되게 현타 옵니다... 난 뭐 때문에 암살자를 했슬까......

2021.09.06
2021.09.06 13:57
작성 시간 2021.08.30
image
+6

갈증리퍼 각인 질문 드립니다. [2]
이미지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2달 좀 넘은 뉴비입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는 끝냈고 가디언 토벌을 하고 있는데 각인은 필수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필수라고 하시니 인터넷도 보고 유튜브도 보면서 최대한 맞춰봤는데 3333이 안됩니다ㅠㅠ 저 3칸 꼭 채워서 저두 3333하고 싶은데 어떻게 수정을 해야 할 수 있을까요?? 도저히 모르겠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2021.08.30
2021.08.30 14:17
작성 시간 2021.07.10

뉴비 본캐정하는것좀 도와주세요 [2]

제가 암살자가 끌려서 리퍼나 블레중 키울려고 하는데 뭐가 더 좋을까요? 익스프레스 쓰고 키울건데

2021.07.10
2021.07.10 03:18
작성 시간 2021.05.18

뭘 점핑할지 고민 중이에요 [2]

뉴비인데 본캐 창술 렙 50 키웠고 지금 부캐로 리퍼나 데모닉 키우려고 하는데 점핑할거거든요?? 뭐가 더 나은지 얘기해주세요... 아니면 타격감 좋은 다른 직업도 괜찮아요 추천해주세요

2021.05.18
2021.05.18 13:26
작성 시간 2021.04.11
image

(뉴비)스타일리쉬한 암살자캐맄하고싶은데 [3]
이미지

뭐를 하는게 손맞도 잇쓰면서 딜도잘나올까요

2021.04.11
2021.04.11 04:49
작성 시간 2021.03.21
image

올만에 들어와서 스킬다시 찍어야 하는데...추첨좀요 [1]
이미지

검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어떤지요?!?!? ㅠ ㅠㅠㅠ

2021.03.21
2021.03.21 03:03
작성 시간 2021.03.17

리퍼

이번 점핑으로 리퍼하려다가 곧 너프라는 말이많던데 혹시 된다면 그냥 못 쓸 정도일까요 ?

2021.03.17
2021.03.17 08:15
작성 시간 2021.03.15

[암살자] 리퍼 쉐도우 스톰 질문 [1]

리퍼 쉐도우 스톰 오늘 2시정도까지만해도 돌진후 그림자가 타격이였는데 지금은 홀딩스킬로 바껴있는데 왜이러는거죠 ㅠㅠ... 스킬자체가 바낀건가요 아니면 저만 이런건가요 .. 리퍼쓰시는 형님들 누님들 알려주세요 지금은 w에 두고 쓴다가정하면 꾹 누르고있으면 타격후 6m 돌진이라고 나와있습니다 ..

2021.03.15
2021.03.15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