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5-12-26

ㅊㅊ [1]

ㅊㅊ

2025-12-26
2025-12-26 04:25
작성 시간 2025-12-15

직변권내라 그냥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구조병신직업 구조개선해달라는게 잘못이가?

직변권내라 그냥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구조병직변권내라 그냥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구조병신직업 구조개선해달라는게 잘못이가?신직업 구조개선해달라는게 잘못이가?

2025-12-15
2025-12-15 04:32
작성 시간 2025-10-28

ㅊㅊ [2]

ㅊㅊ

2025-10-28
2025-10-28 19:11
작성 시간 2025-10-21

어차피 밸패 개판난거 전부다 치트키 쓴 수준으로 만들어줘라

능력안되잖아 걍 다 사기캐로 만들어줘

2025-10-21
2025-10-21 04:13
작성 시간 2025-10-02

스마게야 봐라

아크 운좋게 잘먹어서 크라티오스 dps 10억 넘는 유저들이 많이 생기고있네 꼭 칼질 해주길 바란다 게임 안하는거 티라도 내지말던가 지표 지표 그놈의 지표 타령하더니만 인파 10억넘는 꼬라지는 못보겠더냐 ? 무능한놈들 ㅉㅉ

2025-10-02
2025-10-02 05:18
작성 시간 2025-09-27

직업구조 개박살 내는 건 3일만에 해두고, 방치는 몇 주일째네 ㅋㅋㅋㅋㅋ

진짜 운영진 여러분들 유저 생각하는 척할 때마다 역겨워 죽겠어요 걍 그토록 원하던 구조 받고 기뻐하던 충단 유저들 다시 팔다리 박살내놓고, 아무 a/s도 없이 몇 주일째인가요 이게? 딜이 이상했으면 딜만 가져갈 것이지 팔다리 개박살, 충격억제 코어 쓰지도 못할 쓰레기로 만들어놓으니 아주 기분이 좋으시겠어요?

2025-09-27
2025-09-27 13:06
작성 시간 2025-09-18

누울게 다음은 본사앞이다

●▅▇█▇▆▅▄▇●▅▇█▇▆▅▄▇●▅▇█▇▆▅▄▇●▅▇█▇▆▅▄▇●▅▇█▇▆▅▄▇●▅▇█▇▆▅▄▇

2025-09-18
2025-09-18 05:28
작성 시간 2025-09-18

게임이 더럽네

기분 나쁘게 게임하는건 아마 로아가 첨인거같다

2025-09-18
2025-09-18 01:11
작성 시간 2025-09-10

재학아 그냥 내려와 [2]

능력이 없으면 그냥 내려놓고 레이드만 집중하자

2025-09-10
2025-09-10 06:33
작성 시간 2025-08-15

아크그리드로 구조쳐 바꿀라고하지말고 미리 구조개선부터해라 양아치가? [1]

https://www.youtube.com/watch?v=lJkt0FHnp7I 이거좀 쳐보고 느끼라

2025-08-15
2025-08-15 17:18
작성 시간 2025-08-06

직변권내라 그냥 혼나기전에

직변권출시해라

2025-08-06
2025-08-06 01:10
작성 시간 2025-08-06

진짜 대단하다 와 주력기3개 트포3개를 버리고있는데 이걸 그냥둔다고?

대단하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무능한놈들

2025-08-06
2025-08-06 01:07
작성 시간 2025-08-03

진짜 인파 ** 같아서 접을거 같아 재학이형.. [2]

인파 진짜 저엇~~ 같아~ 키운게 아깝네 10겁 10작해도 따이고 다니고 동스펙 따이면 말을 않해 렙낮고 스펙 낮은 분들한테 따이고 그렇다고 손이 ㅄ도 아닌데..진짜 기다리고 기다리다 낳아 지겠지 하며 3월달에 지금 현질해서 스펙 맞춰놓고 거지같아서 스펙 업 더 이상 하기 싫고 정내미 떨어지게 하시겠습니까? 어지간히 딸려야지~~욕이 목구멍까지 차오르는거 참고 있어요 재학이형~~~

2025-08-03
2025-08-03 11:22
작성 시간 2025-08-02

전재학 이거보고도 패싱이나 개선 똥같이해봐라 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OqkhzxRoQbM 야이스마게 ***

2025-08-02
2025-08-02 12:42
작성 시간 2025-07-24

인파 원래 똥캐릭 전분 나오니 더 티나죠? 패싱할꺼면 직변권내던가

아니면 제대로 구조개선하고 제대로 밸패해주던가 직변권 출시하던가 해라

2025-07-24
2025-07-24 11:51
작성 시간 2025-07-23

로아온 이후로 한달째 패싱중 이유는?

변명이라도 해봐

2025-07-23
2025-07-23 01:04
작성 시간 2025-07-16

직변권좀 부탁드립니다

눈에 안들어오는 직업이면 그냥 직변권 주시죠? 애정으로 키우긴 한데 심각하네

2025-07-16
2025-07-16 01:11
작성 시간 2025-07-11

인파만세 [1]

ㅊㅊ

2025-07-11
2025-07-11 08:22
작성 시간 2025-07-08

충단인파 [2]

사랑해주세요

2025-07-08
2025-07-08 00:25
작성 시간 2025-07-02

인파 직업 및 게시판 삭제좀해라 패싱 ** 하네 [1]

어휴 답도없는것들 능력 미달이면 아가리라도 털지말던가 노후화 개선은 개풀뜯어먹는소리하네

2025-07-02
2025-07-02 01:06
작성 시간 2025-07-02

인파이터 아직도 구림? [1]

2년전에구려서 접었는데 아직도 구린가

2025-07-02
2025-07-02 01:03
작성 시간 2025-06-26

인파이터 구조개선 안해줄꺼면 직변권출시하고 인파직업삭제해라

1.시너지스킬 맹호격 파쇄의강타 심판 시너지스킬 3개있는데 체술이든 충단이든 무조건 심판써야함 맹호 파쇄 심판 기력/충격 온오프기능 추가로 원하는 시너지스킬 채용할수있게 해주면 좋겠음 2.아덴 개선 아무쓸모없는 무력20퍼증가를 딜증으로 변경 체술은 기력스킬딜증 충단은 충격스킬딜증 체술은 아덴버프화로 아덴효과 유지될수있게끔 충단은 아덴키면 쿨감추가로 가속화삭제인한 늘어짐 완화 나머지 경면 스페쿨감 그대로 하고 이정도는 해야지 아덴이지 다른직업이랑 너무 비교되잖아 3.투지발산강화 트포 삭제 및 다른트포 추가 아덴효과 변경으로 투지발산강화트포삭제 다른트포 그냥 깡딜트포 주면될듯 철포난격은 예전 쿨감으로 롤백하든가 그면 일망 로또확률의존도 떨어짐 4.난타연권등 사거리짧은스킬 사거리좀 늘려줘 제발 난타연권 섬열란아 만큼 사거리는 줘야지 너무한거아이가?? 5.스킬 이펙트 및 아덴킬때 이펙트 개선 브커 아덴킬때 이펙트봐라 이렇게 차이난다 진짜 너무하다고 생각안하나?? 스킬이펙트도 구리다 청룡진같은거 복붙말고 우리만의 스킬이펙트 화려한거달라고 !! 6.각성기 1각 허공에 쓰면 아덴차게 해달라고 브커는 되고 왜 우리는안되냐 젠더락인데 ㅡㅡ 7.초각성스킬 열혈폭격 최폭 뒤로밀림 삭제좀해라 무슨 딜은 개약하면서 천지파권 극특초각스인데 다른직업들에 비해 왜이래 약하노 쿨초 쿨감도 없는스킬인데 적당히 차별하자 일단 생각나는건 여기까지 또 더 있으면 추가하로 오겠음 제발 개발진들 스마게 재학형 이거좀 보고 고집좀 그만부리자 이젠

2025-06-26
2025-06-26 09:17
작성 시간 2025-06-25

패싱직업 언급은 왜한건데 로아온에서 장난하나 진짜

인파이터 무슨 0티어 만들어달랬나?? 구조좀 개선해달라는데 그게 그리 어립나?? 진짜 개쌍욕나온다 인파유저없다고 개무시하나??????? 직변권 출시해라고 그냥

2025-06-25
2025-06-25 02:50
작성 시간 2025-06-12

인파이터 개선해라 아니면 직변권 출시해라 그냥 [1]

1.시너지스킬 맹호격 파쇄의강타 심판 시너지스킬 3개있는데 체술이든 충단이든 무조건 심판써야함 맹호 파쇄 심판 기력/충격 온오프기능 추가로 원하는 시너지스킬 채용할수있게 해주면 좋겠음 2.아덴 개선 아무쓸모없는 무력20퍼증가를 딜증으로 변경 체술은 기력스킬딜증 충단은 충격스킬딜증 체술은 아덴버프화로 아덴효과 유지될수있게끔 충단은 아덴키면 쿨감추가로 가속화삭제인한 늘어짐 완화 나머지 경면 스페쿨감 그대로 하고 이정도는 해야지 아덴이지 다른직업이랑 너무 비교되잖아 3.투지발산강화 트포 삭제 및 다른트포 추가 아덴효과 변경으로 투지발산강화트포삭제 다른트포 그냥 깡딜트포 주면될듯 철포난격은 예전 쿨감으로 롤백하든가 그면 일망 로또확률의존도 떨어짐 4.난타연권등 사거리짧은스킬 사거리좀 늘려줘 제발 난타연권 섬열란아 만큼 사거리는 줘야지 너무한거아이가?? 5.스킬 이펙트 및 아덴킬때 이펙트 개선 브커 아덴킬때 이펙트봐라 이렇게 차이난다 진짜 너무하다고 생각안하나?? 스킬이펙트도 구리다 청룡진같은거 복붙말고 우리만의 스킬이펙트 화려한거달라고 !! 6.각성기 1각 허공에 쓰면 아덴차게 해달라고 브커는 되고 왜 우리는안되냐 젠더락인데 ㅡㅡ 7.초각성스킬 열혈폭격 최폭 뒤로밀림 삭제좀해라 무슨 딜은 개약하면서 천지파권 극특초각스인데 다른직업들에 비해 왜이래 약하노 쿨초 쿨감도 없는스킬인데 적당히 차별하자 일단 생각나는건 여기까지 또 더 있으면 추가하로 오겠음 제발 개발진들 스마게 재학형 이거좀 보고 고집좀 그만부리자 이젠

2025-06-12
2025-06-12 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