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후... 패치하라고 했더니 실드만 주고 끝났네 아니 구조를 ** 바꾸던가 케어스킬 ** 신선 파도 15퍼 ㅈ도쓸모없다고 했더니 20퍼주네 ㅋㅋㅋㅋㅋㅋ 정작 중요한건 하나도 안바뀜 여전히 *** 케어능력과 아덴구조를 신파 실드 업그레이드, 신성검2회, 축오 시간 증가 아니 ** 웃긴게 고대 코어있어야 효율을 더볼수있음 (고대 먹을라고 코어 이것만 까는중) ㅋㅋㅋㅋㅋㅋㅋ ** ** 어이가없어가지고 농담하지마; 맨날 산소호흡기 쳐달지말고 구조를 개선 할생각 하지말고 구조를 바꾸라고 일을 하란말이야 게임 오래한거 같은데 아직도 바뀐게없음.. 축복의 오라 시간 증가 이게 제일 문제야 ** **** 옆그레이드 패치 때문에 구조개선 말할게 아니라 구조를 갈아엎으라고 말해야 했음 내가 길드에서 레이드 가면 축오 오래 키는것보다 합맞춰서 축오 키고 끄고 할때가 딜적으로 ** 차이나더라 지인이랑 같이 가기가 미안해진다고 ** 다른폿이 아니라서 미안해진다고 홀나가 너무 **** 케어도 신파 주고 쿨감있으면 해결될거같아? 어 좋아 20퍼, 쿨감 좋은데? 신성 파도 업그레이드 하나면 홀나가 바뀌냐고요 개열받네 홀나유저는 다알고있다고 신파는 케어능력이 아니라 축오 지속 시간 증가, 피면 버티기 케어 능력으로 안쓴다고 짤패야 막아주면 좋지 근데 ** 축오 켜져 있으면 피차네? 그럼 신파 실드 없어도 되는거아님? 근데 힐량은 ** 구리네? 문제 ** 많은데 안보니까 신파 실드량주고 끝내는거 아님? 실드업그레이드 해도 바뀐건없다는게 현실이고 아직도 할만 할만해 이 상태 인데 할만해가 겨우 기어가고있는 수준인데 요즘 레이드가면 역함 캐릭터가 *** 역해 홀나 무력 밑줄나오면 난 자괴감들어 낙인 공증 피증 유효율보면서 아! 이정도면 내가 밑찬조 먹었다 이런 느낌인데 현실은 무력 밑줄에 엠브피 바드 뜨면서 ㅈ밥 홀나 백정 새기가 어딜 기어 올라오나 이런다니까 심지어 실드랑또 밑줄이 아니야 홀리; 애들이 감아줘도 피한다고 홀나 방어막 ** 잘뚫려서 딜러도 안믿음 ㅋㅋㅋㅋㅋ 어지간히 해야지 홀나 패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