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6-05-25

지금 워로드 상황이 궁금합니다. [5]

워로드 나이스단이 아닌 원래 본캐가 워로드였는데 나이스단으로 바꾸라고해서 나이스단으로 바꾸고 지금 하는중입니다(현재 3캐릭) 레이드는 제대로 못하고 레벨업만 해서 즐기는 중인데요, 혹시 지금 로아 상황이 어떤가요?

2026-05-25
2026-05-25 03:14
작성 시간 2026-01-03

강선쇼 성황리 종료

재미있었다

2026-01-03
2026-01-03 02:42
작성 시간 2025-12-31

워로드 카운터 스피어 좀 가나 리벤지 블로우 처럼 변경좀 해주세요... 제발제발제발 [1]

워로드 카운터 스피어 가디언 나이트 리벤지 블로우 처럼 홀딩기로 바꿔주세요.. 카운터 스피어가 잘하는 사람 한테는 생존기이며 무력기 이지만 숙련자들도 실수 해서 못쓰는 스킬입니다. 신규유저 나 비숙련자 일 경우엔 스킬 한 개 가 없는 정도 입니다. 아니면 라이징 스피어의 뎀지 증가라도 좋습니다 제발.. ㅠㅠㅠ

2025-12-31
2025-12-31 20:19
작성 시간 2025-12-09

ㅊㅊ

ㅊㅊ

2025-12-09
2025-12-09 08:53
작성 시간 2025-10-09

코어 너무 안뜸 ㅠㅠ [2]

코어가 안뜬다.

2025-10-09
2025-10-09 02:07
작성 시간 2025-09-14

워로드 아크그리드 담당자 맞짱뜨자

라이징스피어로 하루종일 두들겨 패서 화상입히고 감전시켜서 매달아죽이고싶으니까 좋은말로할때 라이징스피어 개선하던가 얌전히 운명 라스말고 데어파나 파불에 바르던가 해라

2025-09-14
2025-09-14 13:42
작성 시간 2025-08-20

전태워로드 아크그리드에서 플레이 스타일 변화가 1도 없어요 [1]

아크그리드에서 플레이 스타일 변화를 준다고 했는데, 지금 전태워로드 아크그리드 옵션 보면 딜증 밖에 없습니다. 전투태세 중에 증함 게이지 차는거? 진짜 이게 플레이스타일 변화에요?? 아니 워로드는 왜 7년 째 바뀌는 게 없냐고 직변권을 주세요.. 탈출 하게 제발...

2025-08-20
2025-08-20 03:31
작성 시간 2025-07-05

ㅊㅊ [2]

ㅊㅊ

2025-07-05
2025-07-05 04:44
작성 시간 2025-06-27

본캐 워로드의 성장 체감이 너무 불쾌합니다. 이중 시너지 삭제해주세요. [1]

현재 워로드의 문제점은 이중시너지 때문에 워로드의 딜은 타 직업과 비교하면 고점이 막혀있어 숙련도를 쌓아도 스펙을 키워도 성장 체감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워로드의 애정 하나로만 본캐를 키우는 유저 입장에서는 시간과 돈을 써가며 스펙을 키울 이유가 없어 현타가 옵니다. 누가 깔개를 하려고 캐릭터를 키웁니까? 워로드도 다른 딜러와 마찬가지로 딜러의 입장으로 봐주시고 이중시너지를 삭제하여 막혀있는 고점을 뚫어주세요 현재의 워로드는 독보적인 무력, 파티케어, 어느 하나 특출난 것도 없고 레이드에서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제발 본캐워로드 유저 좀 살려주세요

2025-06-27
2025-06-27 00:32
작성 시간 2025-06-25

노후라는 단어를 모르세요?

아니 본인들이 노후화 된 직업이라고 직접적 언급을 해 놓고선 오픈 베타 때부터 증배버차 구조도 그대로에다가 슈퍼차지 각인 필수에 그 비싼 유각까지 만들어놓고 초각스킬은 차징이 없는게 말이되나요? 카스도 유연성 개떨어지고 그 많은 직원들중에 워로드를 키우는 분들은 없나봐요 본인들도 구린걸 알아서 그런가 제발 3퍼딸깍 3퍼압수 3퍼딸깍 그만 좀 하시고 생각하고 밸패 해주세요

2025-06-25
2025-06-25 17:15
작성 시간 2025-06-24

안녕하세요 옛날에 했다가 복귀할려는 워붕이입니다

몇년전 조금하다가 접었다가 다시할려고 하는데 워붕이로 계속 하는게 맞을까요??

2025-06-24
2025-06-24 15:40
작성 시간 2025-05-06

로망과 낭만이 있던 시대를 함께한 워로드 형들 그동안 고생했어 [1]

1년? 1년 몇개월 정도 접었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하키드나 트라이도 재밌고 로아톡에서 주변분들이랑 소소하게 모여서 트라이도 즐기고 어찌되었건 노르둠까지 클리어 하고 나름 유쾌 하게 게임을 하고 있어요 . 근데 상황이 이따위 일지는 상상도 못했네요 완자 잘먹곗습니다. 좀 쉬다 오십셔 저는 복귀선물로 유각을 4월에 질르고 5년즈음?된 워로드 여섯 아들이랑 다같이 머리가 깨져서 저도 곧 완자가 되긴 할 거 같은데 뭣 도 모르는 놈이라 인벤같은 거 처다도 안보는데 서버에 워로드가 이제 거의 없다는게 느껴지네요 . 가신분들 을 심심하게 위로합니다. 인생이 탄탄대로가 있길 기원 합니다. 탈 로아 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2025-05-06
2025-05-06 04:49
작성 시간 2025-03-30

ㅇㄹㄷ [3]

전태강화좀...

2025-03-30
2025-03-30 17:17
작성 시간 2025-03-26

ㅊㅊ [1]

ㅊㅊ

2025-03-26
2025-03-26 01:30
작성 시간 2025-02-26

전태 초각 2각 눈뽕는 언제고쳐주냐? [1]

쓰고 공대 파티원들한테 욕쳐먹어야하는스킬인데 왜 아직까지 안고쳐주냐? 능력이 없는거냐머가리가텅텅빈거냐? 저거 쓰면 보스 패턴이 안보여서 욕 ㅈㄴ 먹는다고

2025-02-26
2025-02-26 02:19
작성 시간 2025-02-26
image

다른직업 무카파 상향? ㅋㅋㅋ
이미지

전태는 *** 방밀 파괴 1렙시절 ㅈㄴ 방치해놓고선 다른직업 무카파 상향할거면 딜이라도 올려줘야지 진짜 머가리텅텅빈패치 ㅋㅋㅋ

2025-02-26
2025-02-26 02:10
작성 시간 2025-02-26
image

ㅋㅋㅋ 걍 직변권 내라
이미지

아브때는 2주차 지표료 다른 클래스 숙련도 없을때 안넘어지고 깨려고 꾸준딜하니까 3% 너프 이번엔 걍 패싱이네 전태 니들은 능력도 없고 의지도 없다 걍 직변권이나 내라 ㅋㅋㅋㅋ

2025-02-26
2025-02-26 02:08
작성 시간 2025-02-01

전태 2% 너프 롤백해야함

솔직히 이거 무조건 해줘야해

2025-02-01
2025-02-01 07:42
작성 시간 2025-01-25

로스트아크 디렉터 님들께... [2]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먼저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워로드를 애정하며 꾸준히 키우고 있는 유저인데요, 워로드를 플레이하면서 느꼈던 아쉬운 점들을 조금이나마 개선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워로드는 높은 생존력과 파티 보호 능력이 강점인 직업으로, 저를 포함한 많은 유저들이 이 점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최근 메타와 비교했을 때, 워로드의 딜량이 지나치게 낮아 플레이어로서의 성취감이 떨어진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부분들이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낮은 딜량 워로드는 딜러보다는 탱커나 서포터 역할에 가깝다고 평가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 게임에서는 대부분의 직업들이 딜 기여도 또한 중요시되기 때문에, 워로드의 딜량이 지나치게 낮은 것은 직업 선택의 매력을 떨어뜨리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주요 스킬들의 공격력을 소폭 상향하거나, 딜 포텐셜을 낼 수 있는 메커니즘을 추가해 주신다면 워로드 유저들이 보다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킬의 유연성 부족 워로드의 스킬은 강력해 보이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경직된 모션과 긴 쿨타임으로 인해 유동적인 대응이 어렵습니다. 적어도 몇 가지 스킬의 쿨타임을 줄이거나, 연계가 더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수정된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파티 내 기여도 워로드는 파티 보호 능력이 장점이지만, 일부 시너지 직업에 비해 효율이 낮게 평가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너지 효과를 강화하거나, 보호막 및 체력 회복량 증가 같은 추가적인 팀 기여도를 부여하면 워로드의 입지가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워로드가 가진 원래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딜 기여도를 조금 더 상향해 주신다면 직업의 전반적인 밸런스와 재미가 크게 개선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워로드를 키우는 유저로서, 조금 더 강하고 멋진 워로드로 모험을 즐기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2025-01-25
2025-01-25 21:14
작성 시간 2025-01-25

악패 4티어 열 수 있게 되었는데 [2]

전태로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베히나 레이드 돌때 전태해보니까 너무 편하고 재미있던데 고기도 재미있고 고민이군요

2025-01-25
2025-01-25 07:07
작성 시간 2025-01-22

ㅊㅊ

ㅊㅊ

2025-01-22
2025-01-22 17:20
작성 시간 2025-01-21

ㅊㅊ [1]

ㅊㅊ

2025-01-21
2025-01-21 17:05
작성 시간 2025-01-21

ㅊㅊ

ㅊㅊ

2025-01-21
2025-01-21 03:57
작성 시간 2025-01-14

냉동모코코 복귀하니까 즐겁내요.

소식 끊어졌던 길드사람들이나 로아 친구들과 소통하니까 더욱 복귀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2025-01-14
2025-01-14 0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