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시간 2025-11-05

붕쯔 너프해라

말했다

2025-11-05
2025-11-05 06:16
작성 시간 2025-10-13

2025-10-13
2025-10-13 07:18
작성 시간 2025-10-10

ㅊㅊㅊ [3]

ㅊㅊㅊㅊ

2025-10-10
2025-10-10 16:02
작성 시간 2025-10-10

ㅊㅊ [2]

ㅊㅊ

2025-10-10
2025-10-10 15:16
작성 시간 2025-10-04

출쳌 [4]

쳌키라웃

2025-10-04
2025-10-04 03:47
작성 시간 2025-09-06

ㅊㅊ [4]

ㅊㅊ

2025-09-06
2025-09-06 15:00
작성 시간 2025-08-27

cc [4]

cc

2025-08-27
2025-08-27 20:50
작성 시간 2025-08-27

ㅊㅊ [1]

ㅊㅊ

2025-08-27
2025-08-27 19:09
작성 시간 2025-07-30

cc [7]

cc

2025-07-30
2025-07-30 14:37
작성 시간 2025-06-18

ㅊㅊ [3]

ㅊㅊㅊ

2025-06-18
2025-06-18 23:48
작성 시간 2025-06-14

cc [2]

cc

2025-06-14
2025-06-14 23:49
작성 시간 2025-05-14

ㅊㅊ [1]

ㅊㅊ

2025-05-14
2025-05-14 15:24
작성 시간 2025-03-27

ㅊㅊ [2]

ㅊㅊㅊ

2025-03-27
2025-03-27 03:24
작성 시간 2025-03-17

ㅊㅊ [3]

ㅊㅊ

2025-03-17
2025-03-17 12:03
작성 시간 2025-03-13

망치 나가신다 [6]

니들이 어쩔곤데!

2025-03-13
2025-03-13 10:15
작성 시간 2025-02-25

디붕 [4]

좋아요

2025-02-25
2025-02-25 00:04
작성 시간 2025-02-05

저도 디트 키우고있어요 ㅎㅎ [2]

안녕하세요

2025-02-05
2025-02-05 17:01
작성 시간 2025-02-05

뉴비 1일차

디스트로이어 너무 어렵다.

2025-02-05
2025-02-05 12:33
작성 시간 2025-01-21

ㅊㅊ

ㅊㅊ

2025-01-21
2025-01-21 15:55
작성 시간 2025-01-20

ㅊㅊ

ㅍㄹㅇㅋ

2025-01-20
2025-01-20 07:13
작성 시간 2024-12-20

앜패 패치 이후 중수디트 4해방 아덴풀충전이 안되는데 우짜죠 ㅠㅠ

형님들 18일 업뎃이후 연말 보고서 마감으로 오늘에서야 접속한 중수디트 유전데.... 앜패 통합 되고, 깨달음 44포인트인데 4해방 사용하면 아덴이 조금 모자라게 충전이 안되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 원래 통합전엔 어스웨이브만 중력충전 트포로 두면 4해방 바로 충전됐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 깨물 하나더먹어도 47포인트라....정녕 고대악세까지 기다리거나 3해방기 중력충전 5렙트포를 맞춰야하나요???

2024-12-20
2024-12-20 15:43
작성 시간 2024-11-25

디트 젠더락 나올때 된거같습니다.

'여캐릭'을 하고싶어요... 여자 망치망치 캐릭터 만들어주세요 ... 줸장

2024-11-25
2024-11-25 02:44
작성 시간 2024-10-23
image

노양겔3관 아만섭 썬그리디붕
이미지

팅긴고 네이버계정이 스토브.앱에서 접속이 안되네여..한참기다려 접속이 되더라도. 게임실행 오류 어쩌고저쩌고 뜨면서 안되네영...

2024-10-23
2024-10-23 16:00
작성 시간 2024-09-25
image

어떻게 루트를 잡아야할까요 [4]
이미지

지금 제 스펙인데 방풀초 40엘 1642.5 디트입니다 카드는 세구빛 24라서 30되려면 시간이조금 걸릴거같구요 지금 생각하는 루트가 총3개인데 1. 1640주차로 골드모으고 주력 7겁작 2. 현상태로 1660 진입후 에기르 시도 3. 현상태 유지후 배럭 키우기(1540 홀나, 버서커 있습니다) 3번이 제일 이상적일까요 악패생각하면 또 2번이 괜찮나 싶기도하고 고민이네요

2024-09-25
2024-09-25 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