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아니 운영자 생각이있음? [7]
아니 2개씩 묶어 두던가
아니면 서버당 2개씩 묶어두던가
자사도 안되고 대만애들은 잠사못하게 죽이기만하고
유저들 떠나는거 소리안들림?
잠사는무슨 초창기처럼 겹사처박다가 디지고 대만애들한테디지고
a-1 a-2 a-3 이래 묶던가
생각이진짜 없네
Reply 7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아니 운영자 생각이있음? [7]
아니 2개씩 묶어 두던가
아니면 서버당 2개씩 묶어두던가
자사도 안되고 대만애들은 잠사못하게 죽이기만하고
유저들 떠나는거 소리안들림?
잠사는무슨 초창기처럼 겹사처박다가 디지고 대만애들한테디지고
a-1 a-2 a-3 이래 묶던가
생각이진짜 없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얼마나 편하게 겜했으면 막피들고 징징이노 못난아 *밥이면 접어그냥
원래 필드 막피는 없애야 하는거 아닌가? 진짜 영자놈들 생각이 있는건지 언제까지 저거 관망만 하고 있을건지 벌써 섭 원할로 바뀜 많이들 접은거 같음
ㅊㅊ
ㅊㅊ
ㅊㅊ
ㅗㅎ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