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로웨인 4서버 통제구역 알려주실 분있나요~! [2]

중립캐릭 하나 떠왔는데 통제구역을 어디에 물어볼대가없어서...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외창으로 물어보면 알려줄텐데요

보통 무3 102렙 무4 죽3 폭젠 마탑2 빼곤 통제 없을거에요

월던은 본인 서버가 밀리는 구도면 본인 서버에서 통제할거고

상대 서버가 밀리는 구도면 상대에서 통제할거고

월던 같은 경우는 같은 연합끼리 매칭되길 기도하는 수 밖에

ㅊㅊ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5/09/2025

케릭이 자꾸 멍때림 [1]

05/09/2025
05/09/2025 11:41 PM
작성 시간 05/09/2025

개젓같아서 안한다,,,,니미랄 [5]

05/09/2025
05/09/2025 04:29 PM
작성 시간 05/09/2025

로웨인 4서버 통제구역 알려주실 분있나요~! [2]

05/09/2025
05/09/2025 01:59 PM
작성 시간 05/09/2025

빠른답변부탁드려요 [2]

05/09/2025
05/09/2025 01:35 PM
작성 시간 05/09/2025

신섭 또 내는거면 투클라줌 가능하게 해주라 [1]

05/09/2025
05/09/2025 01:21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