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로웨인 4서버 통제구역 알려주실 분있나요~! [2] [모리안]이름없는자[우프] 05/09/2025 01:59 PM 05/09/2025 10:59 PM (+09:00) view count 269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중립캐릭 하나 떠왔는데 통제구역을 어디에 물어볼대가없어서... Reply 2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라디언트]o수박[S1725434747767411] 06/09/2025 08:53 AM 06/09/2025 05:53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외창으로 물어보면 알려줄텐데요보통 무3 102렙 무4 죽3 폭젠 마탑2 빼곤 통제 없을거에요월던은 본인 서버가 밀리는 구도면 본인 서버에서 통제할거고상대 서버가 밀리는 구도면 상대에서 통제할거고월던 같은 경우는 같은 연합끼리 매칭되길 기도하는 수 밖에 View Translated Text [라디언트]현지남편[S1730362987623011] 05/09/2025 03:29 PM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ㅊㅊ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로웨인]뿡자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05/09/2025 케릭이 자꾸 멍때림 [1] 05/09/2025 05/09/2025 11:41 PM [라엘]색본통골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05/09/2025 개젓같아서 안한다,,,,니미랄 [5] 05/09/2025 05/09/2025 04:29 PM [모리안]이름없는자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05/09/2025 로웨인 4서버 통제구역 알려주실 분있나요~! [2] 05/09/2025 05/09/2025 01:59 PM [모리안]디컵여신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05/09/2025 빠른답변부탁드려요 [2] 05/09/2025 05/09/2025 01:35 PM [로웨인]해피환이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05/09/2025 신섭 또 내는거면 투클라줌 가능하게 해주라 [1] 05/09/2025 05/09/2025 01:21 PM
외창으로 물어보면 알려줄텐데요
보통 무3 102렙 무4 죽3 폭젠 마탑2 빼곤 통제 없을거에요
월던은 본인 서버가 밀리는 구도면 본인 서버에서 통제할거고
상대 서버가 밀리는 구도면 상대에서 통제할거고
월던 같은 경우는 같은 연합끼리 매칭되길 기도하는 수 밖에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