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마 느그는 업데이트나 이벤트같은거는 안하나?????? [6]
머 하루 던전 2시간 나머지 22시간 닥사 이거 끝이여? ㅡㅡ ?
1년동안 이거만 하고잇는데 이거 맞는그야? ㅡ ㅡ?
Reply 6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마 느그는 업데이트나 이벤트같은거는 안하나?????? [6]
머 하루 던전 2시간 나머지 22시간 닥사 이거 끝이여? ㅡㅡ ?
1년동안 이거만 하고잇는데 이거 맞는그야? ㅡ ㅡ?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형 앞으로 3년더해
1년 닥사하니 지겹신해요 ㅋㅋ
갈곳없으니 바르바스도 드글드글 하죠 ㅋ
현타오네.. 갑자기.. 던전 2시간 후무한 닥사..게다가 통제 걸려서 나보다 낮은 몬스터 던전 닥사.. 쟂빛이상 템 먹지도 못하는..
바르바스도 통제에요?!
그러니깐요 게임운영을하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