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사이드가 광역이 5개나되네 [3]
전투방패 광역 많타고 줄여놓고 사이드는 광역이 5개나 되는데 이게 말이되나 전투방패 그냥 죽이겟다는거 아님?
Reply 3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사이드가 광역이 5개나되네 [3]
전투방패 광역 많타고 줄여놓고 사이드는 광역이 5개나 되는데 이게 말이되나 전투방패 그냥 죽이겟다는거 아님?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사이드 존나 좋음 진짜 할맛남
전방 아직도 하는 사람이랑은 친구 하지마
너무 모자란 애야
사이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