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사이드 키우시는 형님들 봐주세요. [2]
1+1 복사 이벤트로 12사이드 떠서 어쩔수 없이 전설 제작해서 넘어가서 사냥하는데 가끔씩 멍때리는데 (3초) 버그에요?ㅋㅋ
그리고 탐색 범위 상관없이 사냥했다가 다시 원점갔다가 지맘대로 인데 버그에요?
효재형 왜 사신인데 곡갱이 들고 사냥하는 느낌입니다~ 손잡이 더길게 해주세요
그리고 낫인데 기본 3칸 떨어서 져서 공격해야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한칸에 걸음걸이는 존~~~나 느리고 ㅠㅠ
Reply 2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아 저만 그런게 아닌가 보네요..사이드도 그렇고 전방도 그렇고 자동 사냥중 3초정도 공격 안하고 멍타다가 다시 사냥하는게 있네요. 불필요 프로그램들 다 삭제하고 컴 재부팅 해도 똑같은 현상이라 이게 뭔가 싶습니다.
저도 그러네요 컴퓨터도 태블릿도.
근데 버그 인듯하고 개발사도 인지하고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