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속풀린버그 애쓰면서 원인파악 하지마라
어차피 사람도 다 떠난 게임, 너네 1주년 무기 강화 이벤트때문에 귀속이 되든 복사가 되든 복구가되든
혼란에 빠진건 사실이다. 도박성으로 게임 해서 무기를 띄워서 복사한사람은 돈벌었겠다 하지만 글쎄?
팔릴까?
잘 만들어놓은게임 욕심은 많아서 이것저것 추가하다보니 정작 있는것들은 버그투성이뿐 그러나 고집도 쎄서
계속 새로운걸 시도 ... 마루타게임에서 당하고있는 유저는 지쳐이제
서버도 10개 많아 줄여 시골은 할게없다? 거래도 안되고?
그리고 너넨 신박한 1+1 복구 이벤트라고 하지만. 그동안 이런방식의 복구 이벤트는 왜 안했는지
너넨 최초라고 천재야 하면서 자화자찬하지만
한번 지켜보자 너랑 나랑 월드이전 후에 이 모든서버에 유저수를 말야
효재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