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들은 좀보세요 [4]
복구템으로 이득본사람이 정말많을텐데 이득을 보지못한사람들도 정말많습니다
지금 시간도 지날만큼 지났고 롤백을 원래는 바로진행했어야하는데 그러지못한건 게임사측 잘못이구요
재가볼땐 근데 롤백밖에 답이없습니다 시간이 더 지체되기전에 빨리진행하는게 좋을것같네요
이미 시간은 계속가는데 이상황을 대처하려면 업데이트전으로 롤백해서 다시 해야합니다
이미이득을보고 무언가를 얻은유저들은 게임사에서 당연히 대처해야할 부분이고요
지금 공지사항에 문제점을 확인했다고만 적어놓으면 어떡합니까
그리고 각인 호문이 문제가아니고 복구 복사템이 젤중요한문젠데 ..
해결을하던 뭘하던해야지 지금 계속 사람들은 돈을쓰고있고 뭘만들고 뭘하고있습니다
현명한대처 부탁드립니다
이런 버그현상은 게임 망겜되는 지름길입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일단 거래소 막아놨으니 더이상 피해 확산은 없다고 자기위로중일겁니다.롤백을하면 지난 5시간동안 플레이한 유저들이 피해를 보게 됩니다.피해를 막기위해 피해자를 만들어내는꼴이니 롤백은 없다고 봐야죠.귀속 풀어서 가격 후려쳐 판사람은 후려친만큼 먹으라하고 싸게산사람은 그대로 좋고..나머지 사람들 귀속 다 풀어주면 불만없을거같습니다만.
음 그렇죠 저도 피해를볼수있는 입장이니까요 그런데 귀속을 풀어서 후려쳐서 팔아먹어라 싸게산사람좋고 이런건 일부유저에겐 이득이지만 다른유저들한텐 피해라고 볼수있네요
롤백시점은 이미 늦었습니다 더큰대란이 올뿐이죠 피해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니까요
그렇죠 이미대란인데 저런운영진이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