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업댓좀 해줘요
1. 스킬 초기화후 하나씩 찍기 힘들어요 / 매끝 찍으면 그 라인 다 찍히게해줘요
2. 월던에서는 잔재 상시드랍 해줘요 / 충전권도 제한적이라 잔재 제한적이거 숨통좀 트일듯
3. 무덤4층 경험치 넘사 / 기존 몹 무덤4층이랑 동렙임에도 경치가 두배차이 말이안되요 기존몹 경치 버프 필요 (1.5배라도)
업댓좀 해줘요
1. 스킬 초기화후 하나씩 찍기 힘들어요 / 매끝 찍으면 그 라인 다 찍히게해줘요
2. 월던에서는 잔재 상시드랍 해줘요 / 충전권도 제한적이라 잔재 제한적이거 숨통좀 트일듯
3. 무덤4층 경험치 넘사 / 기존 몹 무덤4층이랑 동렙임에도 경치가 두배차이 말이안되요 기존몹 경치 버프 필요 (1.5배라도)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