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11강무기 지른다 vs 복사후지른다 [8]

추천좀 ㅜㅜ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11강 한자루를 강화

> 성공하면 12강 2자루 실패하면 11강 한자루


11강 2자루를 강화

> 성공하면 최대 12강 2자루 실패하면 11강 한자루(하나 남은건 못지른다는 가정하에)


12강 두자루 될 기회는 오늘 아니면 1년뒤에나 오겠는데요 ??

지난번에도 썼는데,

11강이 한 자루만(복구 대상) 지금 하는게 더 이득임

복사도 강화 기회 2회고,

복구하면 강화 기회 2회로 같은데

지금 도전하면 12강 복사로

12강이 2개일 수 있고


12강 복사로 2개될 확률이

11강 복사 2개를 12강으로 모두 강화 성공할 확률보다 높은게 당연함

발상의 차이임 결과론적인 확률과 실제 적용되는 확률의 차이임  뜬다로 생각하고 봣을땐 님말이 더 높죠  날라갈확률을 쥴이고 최대값을 발현할수 있는 확률은 후자가 맞는거죠

profile image

[오르페]아마게돈독립변수입니다. 복사가 된 후 하나 날랐을 때 재물이야 다음엔 될 거야라는 건 토템이나 무속신앙 같은 거죠. 표본의 수도 극히 적은 상황에서 어떻게 최대값이란 소리를 하시는지. 더이상 말 섞을 이유는 없어보이지만 다른 분들이 잘못된 정보를 사실로 인식할까봐 적습니다.

어차피 확률 전후 똑같이 게창내놀겁니다 그러거면 2개 질르는게 확룰상 높고  근데뭐 밥먹고똥싸나 똥싸고 밥먹나  똥은 똑같이 쌉니다

복구받을 템이 있으면 11강을 2개 받으시고
없으면 일단 질러서 날리면 내일 복구 받아서 또 지르면되고
뜨면 12강 2개로 받으시면되고 그러니 복구 받을 무기 없으면 지르시는게 맞습니다. 
그래서 저는 12강 단검을 띠우고 전무를 8강을 날렸습니다 .ㅋㅋㅋㅋㅋ

확률은 후자가 높음

어짜피 복구 되는거 내일까지 버티실 걍 무기 하나 대충 쓰시고 12 강화 추천합니다.
성공하시면 12 두개! 실패하면  / 그 옵 그 강화 그대로 복구~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9/07/2025
image

전설권갑 이게 맞는거냐 계시12강보다 약한데 [14]

29/07/2025
29/07/2025 12:19 PM
작성 시간 29/07/2025

무과금 투력 12만 가까이 되서 물어보는건데 이거 폰게임 맞냐? [1]

29/07/2025
29/07/2025 12:18 PM
작성 시간 29/07/2025

11강무기 지른다 vs 복사후지른다 [8]

29/07/2025
29/07/2025 11:54 AM
작성 시간 29/07/2025

형들 복구이벤트질문좀용 .. [6]

29/07/2025
29/07/2025 11:41 AM
작성 시간 29/07/2025

생방 쿠폰번호 [7]

29/07/2025
29/07/2025 10:5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