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게시 파편좀 줘라;;; [4]
퀘스트 해서 얻는 갯수도 겁나 짠대;;
푸시로 딱 한번 주고 한번을 안주네;;;
이게 무슨 이벤트야 ㅡㅡ;;
기간동안 소량으로 조금씩이라도 넣어주던지
복사,복구 이벤도 빨리 그냥 마무리해라 ㅡㅡ
Reply 4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게시 파편좀 줘라;;; [4]
퀘스트 해서 얻는 갯수도 겁나 짠대;;
푸시로 딱 한번 주고 한번을 안주네;;;
이게 무슨 이벤트야 ㅡㅡ;;
기간동안 소량으로 조금씩이라도 넣어주던지
복사,복구 이벤도 빨리 그냥 마무리해라 ㅡㅡ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ㅇㅈ
ㅋㅋ
많이주면 안되긴하지만 요번건 너무 적게주긴했음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