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근데 연금술은 또 미뤄진거야?
원래 7월 1차패치때 추가할라다가 미뤄서 담주에 된다했었잖아
근데 개발자노트에 보면 30일에 업뎃되는 내용중에 연금술은 또 없네?
계속 미룰거면 아예 내년에 출시하지 그래?
아. 겜이 내년까지 못갈라나?
근데 연금술은 또 미뤄진거야?
원래 7월 1차패치때 추가할라다가 미뤄서 담주에 된다했었잖아
근데 개발자노트에 보면 30일에 업뎃되는 내용중에 연금술은 또 없네?
계속 미룰거면 아예 내년에 출시하지 그래?
아. 겜이 내년까지 못갈라나?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