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전방 살려내라 이 새키들아 [2]
여전히 지팡이나인 인데
지팡이 너프햇다가 다시 버프 해주고
전방은 왜이따구냐 광역기 하나 돌려놔라 진짜루 좋은말할때 개 십 무기값 폭락햇다 좋망햇다 진짜로
전방 광역기 돌려놔라 진짜루 회사 찾아가서 폭파시키기전에 진짜 잘해라
Reply 2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전방 살려내라 이 새키들아 [2]
여전히 지팡이나인 인데
지팡이 너프햇다가 다시 버프 해주고
전방은 왜이따구냐 광역기 하나 돌려놔라 진짜루 좋은말할때 개 십 무기값 폭락햇다 좋망햇다 진짜로
전방 광역기 돌려놔라 진짜루 회사 찾아가서 폭파시키기전에 진짜 잘해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꺼져라
무과금 징징..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