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뉴비 아무렇게나 호문을 만들었는데..... [10]

좋은건가요?



60 헌터 궁수입니다. 


대충 만들고 호문을 몰라서 조금 전 영상으로 공부해보니..

늑대로 모든 피해 가는게 좋다고하는데, 

이거 버리고 모든피해로 바꾸면될까요?


투력은 얘를 끼우는게 더 높은거같아서요. 

Reply 1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허나 가운데 히어로 안넣으면 결국 망 ㅋㅋㅋ

그래서 좋다는건지 아니라는건지...?

profile image

[오르페]당신의맛걍 쓰세요 이정도면 굿 헤비과금러면 다시하셔도 무방

profile image

[오르페]심리무과금러입니다...ㅎㅎㅎㅎ 그냥 쓰면 되는건가여?

profile image

[오르페]당신의맛네 굿이에요

profile image

[오르페]심리답변감사합니다!

딜용으로는 스서도 무관 ㅋㅋ

젤리에 복을 담아서 아기상어 뚜루뚜루~~ ㅋㅋㅋㅋ

그냥 계속 쓰셔도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6/07/2025
image

아 짱난당 시폴

26/07/2025
26/07/2025 04:48 AM
작성 시간 26/07/2025

게임이 왜이리 끊기냐 ㅡㅡㅡ

26/07/2025
26/07/2025 04:23 AM
작성 시간 26/07/2025
image

뉴비 아무렇게나 호문을 만들었는데..... [10]

26/07/2025
26/07/2025 03:35 AM
작성 시간 26/07/2025
image
+1

라디언트4서버 밀정 =김구님 [1]

26/07/2025
26/07/2025 02:56 AM
작성 시간 26/07/2025
image

계시의 사이드! [5]

26/07/2025
26/07/2025 01:5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