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뉴비 아무렇게나 호문을 만들었는데..... [10] [오르페]당신의맛[네뮤이] 26/07/2025 03:35 AM 26/07/2025 12:35 PM (+09:00) view count 978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좋은건가요?60 헌터 궁수입니다. 대충 만들고 호문을 몰라서 조금 전 영상으로 공부해보니..늑대로 모든 피해 가는게 좋다고하는데, 이거 버리고 모든피해로 바꾸면될까요?투력은 얘를 끼우는게 더 높은거같아서요. Reply 10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모리안]원아이드젝[S1720694176708811] 26/07/2025 07:35 AM 26/07/2025 04:35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허나 가운데 히어로 안넣으면 결국 망 ㅋㅋㅋ View Translated Text [오르페]당신의맛[네뮤이] Written by 26/07/2025 01:56 PM 26/07/2025 10:56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그래서 좋다는건지 아니라는건지...? View Translated Text [오르페]심리[S1753014598547011] 26/07/2025 03:31 PM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오르페]당신의맛걍 쓰세요 이정도면 굿 헤비과금러면 다시하셔도 무방 View Translated Text [오르페]당신의맛[네뮤이] Written by 29/07/2025 11:59 AM 29/07/2025 08:5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오르페]심리무과금러입니다...ㅎㅎㅎㅎ 그냥 쓰면 되는건가여? View Translated Text [오르페]심리[S1753014598547011] 29/07/2025 12:24 PM 29/07/2025 09:2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오르페]당신의맛네 굿이에요 View Translated Text [오르페]당신의맛[네뮤이] Written by 29/07/2025 01:14 PM 29/07/2025 10:1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오르페]심리답변감사합니다! View Translated Text [모리안]원아이드젝[S1720694176708811] 26/07/2025 07:35 AM 26/07/2025 04:35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딜용으로는 스서도 무관 ㅋㅋ View Translated Text [모리안]원아이드젝[S1720694176708811] 26/07/2025 07:34 AM 26/07/2025 04:3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젤리에 복을 담아서 아기상어 뚜루뚜루~~ ㅋㅋㅋㅋ View Translated Text [로웨인]대1검[백종식] 26/07/2025 03:59 AM 26/07/2025 12:5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그냥 계속 쓰셔도됩니다 View Translated Text [오르페]당신의맛[네뮤이] Written by 26/07/2025 04:01 AM 26/07/2025 01:01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답변 감사합니다!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엘드리히]빤쭈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6/07/2025 아 짱난당 시폴 26/07/2025 26/07/2025 04:48 AM [모리안]잣댓냇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6/07/2025 게임이 왜이리 끊기냐 ㅡㅡㅡ 26/07/2025 26/07/2025 04:23 AM [오르페]당신의맛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6/07/2025 뉴비 아무렇게나 호문을 만들었는데..... [10] 26/07/2025 26/07/2025 03:35 AM [마레크]덕수니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6/07/2025 +1 라디언트4서버 밀정 =김구님 [1] 26/07/2025 26/07/2025 02:56 AM [로웨인]지정면슛돌이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6/07/2025 계시의 사이드! [5] 26/07/2025 26/07/2025 01:59 AM
허나 가운데 히어로 안넣으면 결국 망 ㅋㅋㅋ
그래서 좋다는건지 아니라는건지...?
[오르페]당신의맛걍 쓰세요 이정도면 굿 헤비과금러면 다시하셔도 무방
[오르페]심리무과금러입니다...ㅎㅎㅎㅎ 그냥 쓰면 되는건가여?
[오르페]당신의맛네 굿이에요
[오르페]심리답변감사합니다!
딜용으로는 스서도 무관 ㅋㅋ
젤리에 복을 담아서 아기상어 뚜루뚜루~~ ㅋㅋㅋㅋ
그냥 계속 쓰셔도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