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와따 베놈이 이렇게 멋진 직업이였나?????? [5]


초사이어인 처럼 초록색 불기둥에 초록색 회오리가 몸을 감싸고 돔~


폰으로 보고 바로 컴으로  가서 베놈 해봤는데 개뿔 뭐 티도 안남 ㅡㅡ




Reply 5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ㅊㅈ

ㅎㅎ

이펙트만 보면 베놈은 히든어빌보다 더 히든같은 이펙트

검성, 폭풍인도자 말고는 이게 히든인가? 싶을정도의 이펙트들

싸그리 고쳐야 된다고 본다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22/07/2025

1주년축하합니다

22/07/2025
22/07/2025 11:21 AM
작성 시간 22/07/2025

1주년 추카포카~

22/07/2025
22/07/2025 11:20 AM
작성 시간 22/07/2025
image

와따 베놈이 이렇게 멋진 직업이였나?????? [5]

22/07/2025
22/07/2025 11:15 AM
작성 시간 22/07/2025

1주년 ㅊㅋㅊㅋ합니다~

22/07/2025
22/07/2025 10:54 AM
작성 시간 22/07/2025

1주년 ㅊㅋㅊㅋㅊㅋㅊㅋ

22/07/2025
22/07/2025 10:5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