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아바타 탈것 그만 쳐 내놔라~ [4]
소통도 없는 게임 돈만 쳐 벌려고 하지말고
그만 좀 쳐 내~
대.가리 똥만 쳐 들어잇는 인간아~
Reply 4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아바타 탈것 그만 쳐 내놔라~ [4]
소통도 없는 게임 돈만 쳐 벌려고 하지말고
그만 좀 쳐 내~
대.가리 똥만 쳐 들어잇는 인간아~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
ㅊ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요 열폭하고 뇌출혈로 쓰러진다 진정해라
아직 하늘 날아다니는거 안나왔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