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막피 어떻게좀 해줘요 [5]
막피가 너무 심해서 접고싶네요
막피 많이하면 리니지처럼 지옥을 보내든지 아니면 이동속도를 느리게 해서 걸어다니게 해주세요 그럼 막피돌아다니기 짜증날거에요
Reply 5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막피 어떻게좀 해줘요 [5]
막피가 너무 심해서 접고싶네요
막피 많이하면 리니지처럼 지옥을 보내든지 아니면 이동속도를 느리게 해서 걸어다니게 해주세요 그럼 막피돌아다니기 짜증날거에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막피들 보면 거의다가 라인이나 반왕애들임.
막피 패널티가 너무 없긴함. 사냥터간 이동만 불편하게해도 좋을텐데....효재가 개선할 의향이없다니........
공감
강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