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검] 육성 후기
오르페 기준이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박시 님 말이 다 맞음 개인적인 느낌을 전하는 뉴비에요
1. MP회복이 생각보다 딸린다.
-> 최근 스킬 위주 사용이 유리하게끔 변경되어 있으므로 모든 스킬을 다 돌릴 수 있도록 신경쓰면서 해야함
2. 유지력
-> 전방에서 넘어와서 그런지 나쁘긴 하다만 11만 기준 바르바스 115 단일 사냥으로는 물약 소모 0다.
3. 방어구 마스터리
-> 지금에서는 다 방관을 주기 때문에 천(mp회복)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거 같다. 고스펙이면 무조건 가죽인건 통일
4. 시조 파밍 개수
-> 미궁 6층 7천개 가까이 캐는거 같다.
5. 추천 어빌
-> 마나가 많이 딸리기 때문에 헌터나 베놈이 좋은 선택지인건 맞지만 검성 간지를 포기 못하겠음 사냥에서 나쁘지 않은 성능
6. 사냥터?
-> 근거리기 때문에 통로가 좁고 최대한 몹이 몰려있는 곳이 유리한듯
7. 탈것
페르벤 -> 그리핀 -> 플레지 -> 아가페 전투력 순으로 올라가면 될듯
8. 스킬북 재정비?
-> 최대한 빨리 배울수록 좋다 HP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단축으로 사냥 시 유지력, 경험치량이 올라감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