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어짜피 풀어주는거 그냥 현거래도 합법으로 하고 매크로도 합법으로 하고 작업장도 합법으로 하지 그러냐
니들이 작성한 운영정책도 개나 줘버리는데 니들 뭘믿고 현질해서 아이탬사냐ㅋ
대만애가 현질 쫌 해줬다고 한국유저의 잠재적 재산증식을 날리는 것들도 있네ㅋㅋ
근데 그 대만 애가 앞으로 지금처럼 현질해줄까?ㅋ
벌써 한번당해서 나같으면 뽑아먹을만큼 뽑아먹고 버릴거 같은데?
섭종 테크 잘보고있다 화이팅
어짜피 풀어주는거 그냥 현거래도 합법으로 하고 매크로도 합법으로 하고 작업장도 합법으로 하지 그러냐
니들이 작성한 운영정책도 개나 줘버리는데 니들 뭘믿고 현질해서 아이탬사냐ㅋ
대만애가 현질 쫌 해줬다고 한국유저의 잠재적 재산증식을 날리는 것들도 있네ㅋㅋ
근데 그 대만 애가 앞으로 지금처럼 현질해줄까?ㅋ
벌써 한번당해서 나같으면 뽑아먹을만큼 뽑아먹고 버릴거 같은데?
섭종 테크 잘보고있다 화이팅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