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너무짜증나서 글씀 [2]
아 진짜 개긑은 감정은 왜해야되는건데 개똥같은거 귀찮아죽겠네 감정서 사서 감정하는거 개똥같은 시스템 좀 없애라쫌
그리고 파템이든 영템이든 좀 쓰임새를 처 만들어라 언제까지 개똥 쓰레기 처리 플레이어들한테맏길건데 진짜 개똥같은 게임
지금 RF온라인 재미있게 하고있는데 운영이 천지차이다 접고싶어 죽겠는데 옛정으로 하고있는데 개발자들아 제발 뭣좀해라
지겨워죽겠다
Reply 2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평일도 쉽니다
주말엔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