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 활에 대해서~
초반 입문하시는 유저분들 참고입니다
활은 평타기반의 무기입니다 스킬이 많지않죠 광역같은 그래서 무엇보다 공속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활은 월드에서 사냥을해서 잔재를 캐서 500만으로 관통분석을 배우기전까지는 헌터를 추천드립니다
무기는 가급적 공속은필수 + 명중 + 치피 베스트지만 기본적으로 공속은 꼭 챙기세요
호문은 많이싸져서 듀듀드 추천드리구요
아바타는 오르카공속 영웅아바타 추천드립니다
탈것은 델폰 가격대비효율이 아주 우수 많이 싸졋습니다
각인은 공속 방관 받피감 원거리명중 으로 챙겨주시구요
제일 중요한 어빌
헌터 500렙기준 (액티브 +패시브)
생흡(극복 다야 여유잇을때 구입)+강화물약
세크레타재능 + 날카로운무기
어둠의 무기 + 신중한공격
잔재로 인해 관통분석 배웟을경우 어빌 600부터는 헌터보다는 블블이 좋다고 보입니다
블리츠블레이드
생흡(극복) + 강화물약
관통분석 + 번개정령
어둠의무기 + 신중한공격 블블할경우 관통분석도 마니 올라고가고 하니 무기특성에서 공속을 올리는 트리 추천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