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무기 마스터리 팁/노하우
[전투방패] 전투방패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 [1]
사냥
아직까지는 무난하게 사냥가능합니다 오버파밍두 괜찮쿠요
전투
앞라인에서 고기방패.. 싸움은 그냥 오래버텨서 메인딜러는 괴로피는정도..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전투방패] 전투방패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 [1]
사냥
아직까지는 무난하게 사냥가능합니다 오버파밍두 괜찮쿠요
전투
앞라인에서 고기방패.. 싸움은 그냥 오래버텨서 메인딜러는 괴로피는정도..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