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효재형 진심으로 바랄게요 쫌 [2]
이렇게 잘 만든 게임을 이렇게 나락으로 갈꺼야?
형 열심히 하고 있는거 알겠어
근데 이거 아니잖아
이 게임 오래오래 하고 싶다고
쫌 잘합시다 쫌 부탁드릴게요
Reply 2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효재형 진심으로 바랄게요 쫌 [2]
이렇게 잘 만든 게임을 이렇게 나락으로 갈꺼야?
형 열심히 하고 있는거 알겠어
근데 이거 아니잖아
이 게임 오래오래 하고 싶다고
쫌 잘합시다 쫌 부탁드릴게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이게임을 좋아하니깐 쓴소리도 하는거에요
싫음 쓴소리도 안합니다
인원 뽑고 있ㄷㅏ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