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최소한 유료아이템에선 버그있으면 안되는거아님??지금이라도 1주년 템복사,템복구이벤트 다시생각해보길
저기에서도 버그터질 확률이 너무높다....
어떻게 1주년행사가 최대의 위기로 올수가있지...1년동안 버그 참아줬으면된거지
역대급 버그선물을 주시네..
최소한 유료아이템에선 버그있으면 안되는거아님??지금이라도 1주년 템복사,템복구이벤트 다시생각해보길
저기에서도 버그터질 확률이 너무높다....
어떻게 1주년행사가 최대의 위기로 올수가있지...1년동안 버그 참아줬으면된거지
역대급 버그선물을 주시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