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개발자들 아몰랑 상태임? 대응을 안하네 멈춘다고 [5]
게임안해본 티겁나내네
멈춘다는 게시물 계속 올라오면 늦게라도
공지로 정확한 이유를 몰라 조속하게 확인해서 조치하겠습니다 이게 맞는거 아님? 방관만 하지말고 소통 하겠다며 대응을 안하냐
진짜 징글징글하다
Reply 5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개발자들 아몰랑 상태임? 대응을 안하네 멈춘다고 [5]
게임안해본 티겁나내네
멈춘다는 게시물 계속 올라오면 늦게라도
공지로 정확한 이유를 몰라 조속하게 확인해서 조치하겠습니다 이게 맞는거 아님? 방관만 하지말고 소통 하겠다며 대응을 안하냐
진짜 징글징글하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월보때 멈추고 잔재 캐러가면 멈춘다고 대응좀해라
이전 제 채팅보고 1:1 오픈톡 좀 주세요
[라디언트]lIlIlllIiill지금 확인했어요
1:1 안열려있어요~
[엘드리히]짝퉁열려있어서 다른분들도 채팅 오고 하는데..?
엘드님꺼 설정 안된거 아녜요?
[라디언트]lIlIlllIiill확인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