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어빌 키우기 힘들다고 다들 그러는데 [5]

운명의개척자에다가 스킬재사용시간감소 옵션만 20프로 줘도 좋을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Reply 5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그냥 니들이 게임을 만들어 

아무능력치도 없는 운명의 개척자에 옵션 추가해달라는거야 형들! 직업 능력치에 재사용감소를 더 넣어달라는거지!

그렇게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열받는거지 경험치는 경험치데로 못먹고,,


너 빨리빨리 이미숙이냐? ㅋㅋㅋ

그걸다해도 힘들다고하는거임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3/07/2025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성이생겼어 스마게는....스턴내성50000임 [1]

03/07/2025
03/07/2025 05:09 AM
작성 시간 03/07/2025

라엘9섭 집사모 막피 길드

03/07/2025
03/07/2025 03:51 AM
작성 시간 03/07/2025

어빌 키우기 힘들다고 다들 그러는데 [5]

03/07/2025
03/07/2025 03:15 AM
작성 시간 03/07/2025

모바일 자꾸 멈춤다고요 ㅠㅠ [5]

03/07/2025
03/07/2025 03:10 AM
작성 시간 03/07/2025
image

효재야 게임 하는거 맞냐? [5]

03/07/2025
03/07/2025 03:04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