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어빌 키우기 힘들다고 다들 그러는데 [5]
운명의개척자에다가 스킬재사용시간감소 옵션만 20프로 줘도 좋을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Reply 5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어빌 키우기 힘들다고 다들 그러는데 [5]
운명의개척자에다가 스킬재사용시간감소 옵션만 20프로 줘도 좋을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그냥 니들이 게임을 만들어
아무능력치도 없는 운명의 개척자에 옵션 추가해달라는거야 형들! 직업 능력치에 재사용감소를 더 넣어달라는거지!
그렇게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열받는거지 경험치는 경험치데로 못먹고,,
너 빨리빨리 이미숙이냐? ㅋㅋㅋ
그걸다해도 힘들다고하는거임